Skip to main content

엘지 U+ [맘대로 폰교체] 맘대로 폰교체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LG [맘대로 폰교체] 맘대로 폰교체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맘대로 폰교체’는 국내 최초로 서비스 가입 기간 내 원하면 언제든지 고객님이 원하시는 장소로 직접 방문하여 기기를 교체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가입 기기 반납 시 동일 기종 혹은 동일 등급의 다른 제조사 기기로 2년 동안 2회 교체 가능합니다.





LG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취소가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선물 취소할 수 있으며, 결제자가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선물하기 내역' 메뉴에서 직접 결제취소 가능합니다.  
단, 결제수단별 결제취소 가능기간 경과로 결제취소 불가한 경우 U+ 고객센터에서 U+ 청구서할인을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1) 휴대폰소액결제 : 결제 당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
2) 신용카드 : 결제일 포함 1년 이내 결제취소 가능
3) 실시간 계좌이체 : 결제일 포함 30일 이내 결제취소 가능
4) 도서상품권(북앤라이프) : 결제일 포함 3개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
5) 문화상품권(컬처랜드) : 결제일 포함 3개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





LG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앱은 어떻게 다운받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원스토어(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 후 뮤직벨링 검색 하여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LG [국제전화발신차단] 국제전화 발신차단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전화발신차단

과다한 국제전화의 사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국제전화의 발신 기능을 중지시키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신청 후 별도의 등록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401&prodCdKey=LRZ0000076




LG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의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는 가입형 서비스로 월정액 2,2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전 달 및 해지 달의 경우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LG [로그인플러스] E-mail(이메일)을 분실했습니다. E-mail(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가입시 설정한 이메일 주소의 찾기 및 변경은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 본인 확인 후 이메일 재설정 절차를 통해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단, 고객센터는 평일(월~금) 고객센터 근무시간(오전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및 공휴일에는 불가능 합니다.
또한, 서비스 정책상 온라인(홈페이지)에서는 이메일 주소의 찾기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