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LG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가입은 앱스토어에서 앱을 직접 다운로드 후 가입을 진행하시거나, 제휴사에서 SMS인증을 통해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SMS비용은 무료입니다.



LG 유플러스 [국제Free] 국제Free 가입 방법과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Free

국제Free는 LG U+영업점(직영/대리점), LG U+ 홈페이지, 고객센터App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국제Free는 002 또는 00300으로 이용 시 적용되며, 顚/00300 + 국가번호 + 상대방 전화번호' 로 이용 가능합니다.
    
▶국제Free 서비스 신청하기
→ 홈페이지 : LG U+ 홈페이지 접속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통화/문자 > 국제Free
 → 고객센터App : 내정보관리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 통화  > 국제전화(LTE/스마트) >  국제Free





LG 유플러스 [U+영화월정액] '(구)U+영화월정액' 이용 중인데 새로 출시한 'U+영화월정액 베이직',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을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구)U+영화월정액'을 해지한 후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이용금액은 사용일수만큼 계산해서 청구합니다.
단, 휴대폰 요금제 또는 U+tv 요금제 혜택으로 '(구)U+영화월정액' 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은,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다양한 기기에서 U+영화월정액을 시청하고 싶다면 '(구)U+영화월정액_TV로도보기, 모바일로보기, 프리미엄' 상품에 추가로 가입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금융사고안심팩] 내 실명확인 내역에서 OO사이트에 대한 기록을 삭제하면 그 사이트에서 탈퇴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금융사고안심팩

사이트 정보 삭제 시 해당 사이트에서 탈퇴 되는 것이 아니며,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기록만 삭제되는 것입니다.
회원 탈퇴를 원하시면 해당 사이트에 방문하시어 가입 여부를 확인하시고 탈퇴 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인증서를 새로 갱신을 했어요. App에서는 어떻게 하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현재 USIM 스마트인증은 인증서를 갱신할 수 없기 때문에, 기존 인증서를 삭제하고 새로 복사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조회한 신용정보는 저장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조회된 신용정보는 저장하지 않고 PASS 앱 종료 시 삭제됩니다.





LG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할 때 PC에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는 단말기 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일시적으로 서비스 지원이 되지 않는 단말기입니다.
유비키 서비스 제공 사업자인 인포바인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문의 : 인포바인 02-718-1860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