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문자알림음] 문자알림음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LG 유플러스 [문자알림음] 문자알림음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 유무선 동일하게 건당 550원(부가세 포함)의 정보 이용료가 부과 됩니다
- 미리듣기 이용 시, 정보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 휴대폰에서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가 별도로 부과 됩니다.(0.55원/1KB)
- 선물 보내기는 수신자의 다운로드 여부와 상관없이 발신자에게 정보 이용료가 부과 됩니다.




LG 유플러스 [U+멤버스] U+멤버스 앱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1. 소액결제 바코드 하나로 '할인/적립/결제'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할인/적립/결제'를 동시에 이용하는 서비스는 2018년 1월 현재 GS25 편의점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나 지속적으로 제휴사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2. '광고보기 적립금'으로 통신 요금 할인 및 데이터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적립하기 : 잠금화면 설정한 뒤 광고 시청 또는 임무 수행
- 적립금 사용하기 : 통신 요금 할인 또는 데이터 상품권 구매
 
3. 쿠폰과 이벤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및 30여 개의 제휴사(약 270개의 브랜드)가 제공하는 쿠폰과 이벤트 확인 가능
- 현재 위치 주변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및 유료 쿠폰을 검색하여 추천





LG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가입안내문자를 여러 번 수신해도 문제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고객이 요청한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이동통신사(SKT, KT, LG U+)로부터 받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문자 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니,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들께서는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LTE 청소년에듀] PC에서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LG U+ 홈페이지(http://www.uplus.co.kr/)로 접속하셔서 화면 우측 상단 검색창에 ['원어민회화' 검색 → '메뉴 바로가기' 선택 → 'PC에서 이용하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후 서비스 제공을 위한 Active X를 설치(설치 팝업이 나타났을 때 '확인' 버튼 선택)하시면 별도 프로그램 없이도 이용 가능하며, 별도로 화상캠, 헤드셋이 있어야 정상적으로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컴퓨터 OS는 Windows7, Windows Vista에 웹브라우저는 Internet Eplorer9 이상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U+모바일tv] U+모바일tv_기본 월정액 외에 다른 부가서비스 상품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종편 월정액은 메인화면 하단 메뉴 중 [TV 다시보기]→[채널별 최신 방송 바로보기]→[방송사 배너]를 눌러 시청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하단의 [전체메뉴]에서  카테고리별 영상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3G폰에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LTE블랙박스는 LTE통신을 통해서 블랙박스 영상을 바로 조회하는 서비스로 3G폰에서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LG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를 분실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http://www.loginplus.co.kr/) ‘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찾기’를 통해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를 재설정 할 수 있는 이메일(e-mail)을 가입시 등록된 주소로 보내드립니다.

보내드린 이메일을 확인 하시고 내용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연산암호 재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가 발송됩니다.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도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 절차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단, 평일(월~금) 고객센터 근무시간(오전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및 공휴일에는 불가능 합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