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하거나, 인증서 로그인 할 때 꼭 PUSH로 연결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하거나, 인증서 로그인 할 때 꼭 PUSH로 연결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PC가 인증서 송수신 상태라면 PUSH를 연결하지 않아도 이용 가능합니다.
PC에서 정보를 입력한 후, 휴대폰인증서 서비스 앱을 실행 한 후 PC 화면에서 인증서 저장/로그인을 선택하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주차 중 사고에 대한 문자가 너무 빈번한데 문자 안오게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스마트폰 APP에서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주차 사고 시 SMS알림 수신 설정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디즈니+] 디즈니+ 팩 요금제를 이용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디즈니+

디즈니+ 팩은 (디즈니+) 5G 시그니처, (디즈니+) 5G 프리미어 슈퍼, (디즈니+) 5G 프리미어 플러스, (디즈니+) 5G 프리미어 레귤러, (디즈니+) LTE 프리미어 플러스 요금제에 가입하실 경우, 기본 제공됩니다.
U+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114번(무료) 또는 가까운 U+ 매장을 통해 가입해 주세요.
           
- 가까운 매장 위치 확인하기 ☞ 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이용 중 문의가 있을 때에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세요.
▶ 서비스 장애 및 기술 문의
  - 전화 : 1644-5128 (월~금, 09:00 ~ 18:00)
  - 이메일 : usimcertvoc@gmail.com
▶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 : http://www.usimcert.co.kr




LG 유플러스 [EBS 데이터 안심옵션]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기초생활수급자입니다. 나이가 20세인데, 할인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

필요 서류를 제출하면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지원 혜택을 받은 다음 해 1월 1일에는 자동으로 해지되므로, 원하는 경우 다시 신청해주세요.

자세한 내용 및 필요 서류 안내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휴대폰 114(무료), 1544-0010(유료)




LG 유플러스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이용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이동전화 요금에 이용요금이 합산 청구되며, 최초 결제 월의 결제일마다 매월 11,000원(부가세 포함)이 과금 됩니다.
서비스 사용 기간은 결제일로부터 +30일 이며, 해지 요청 시 즉시 해지되어 이용을 하실 수 없습니다.
해지 시 이용요금은 사용하신 일수로 일할 계산하여 청구됩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