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가족사랑데이터] U+가족무한사랑 고객에게만 제공되나요?
가족사랑데이터는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가족결합 고객에게 제공되는 데이터 혜택이며,
가족결합 및 해지 기준은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의 결합/해지 기준과 동일합니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 신청하기
1.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 상품보기 > 휴대폰 요금제 > 데이터 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BeneFamily.hpi
2. 고객센터 앱 :메인 상단 '≡' > 멤버십 및 혜택 > 장기고객 혜택 > 데이터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 http://cv.uplus.kr/161.html
유플러스 Mobile [메시지드림] 메시지드림 요금에 대해 알려주세요.
메시지드림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메시지 드림100 월정액 1,980원(부가세 포함) SMS/LMS/MMS 구분 없이 통합 100건 제공
② 메시지 드림200 월정액 3,960원(부가세 포함) SMS/LMS/MMS 구분 없이 통합 200건 제공
③ 메시지 드림500 월정액 8,800원(부가세 포함) SMS/LMS/MMS 구분 없이 통합 500건 제공
④ 메시지 드림1000 월정액 13,200원(부가세 포함) SMS/LMS/MMS 구분 없이 통합 1000건 제공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LG U+ 홈페이지 신청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메시지드림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C000000001
② 전화 신청 : LG U+ 고객센터
③ 방문 신청 : LG U+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
④ 무선 신청 : 휴대폰에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 App에서 신청 가능
- 등록 부가서비스 신청 후 별도의 등록절차 없이 서비스 이용 가능
※ 청소년요금제, 복지요금제, 법인요금제, PPS(선불 휴대폰)가입자는 이용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U+ 데이터상품권] 표준요금제 이용자도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표준요금제 고객님 중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한 고객님은 U+ 고객센터 등을 통해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해지 후 이용 가능합니다.
단,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해지 시,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부터 256원/MB 데이터 요율(납부요금계산법)로 과금되오니,
U+ 데이터상품권 추가 등록 혹은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재가입 부탁 드립니다.
유플러스 Mobile [구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 프리미엄 컨텐츠 무료의 뮤직 혜택 신청 시, 지니뮤직 앱 음악 감상과 스트리밍 데이터까지 무료로 제공되나요?
스트리밍 데이터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의 400MB는 해지 시 날짜 계산 청구되나요?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해지 시 날짜 계산되며 초과분은 요금제의 납부요금계산법에 따라 청구됩니다.
예) 1일 400MB 사용 후 해지 시, 400MB - 400MB/30 = 386MB 초과 요금이 나옴
※ 일할 계산
- 데이터 안심옵션/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는 월 중 가입/변경/해지 시 날짜 계산됩니다.
-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에 제공되는 데이터 400MB도 날짜 계산됩니다.
- 따라서 월 중 변경/해지 시,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데이터 초과 금액 발생할 수 있으며, 가입 요금제의 데이터 종량 납부요금계산법에 따라 부과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요금제 변경 시에도 계속 이용 가능한가요?
가족사랑데이터로 나눠받은 데이터는 요금제를 변경하여도 계속 사용 가능합니다.
단,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결합 & 가족사랑데이터 이용 가능 요금제 내에서 변경 시에만 가능하며, LTE 표준 요금제로 변경 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아이폰에서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LTE 기기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3G 기기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이용 중 문의가 있을 때에는 어떻게 하나요?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세요.
▶ 서비스 장애 및 기술 문의
- 전화 : 1644-5128 (월~금, 09:00 ~ 18:00)
- 이메일 : usimcertvoc@gmail.com
▶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 : http://www.usimcert.co.kr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가족사랑데이터는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가족결합 고객에게 제공되는 데이터 혜택이며,
가족결합 및 해지 기준은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의 결합/해지 기준과 동일합니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 신청하기
1.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 상품보기 > 휴대폰 요금제 > 데이터 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BeneFamily.hpi
2. 고객센터 앱 :메인 상단 '≡' > 멤버십 및 혜택 > 장기고객 혜택 > 데이터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 http://cv.uplus.kr/161.html
유플러스 Mobile [메시지드림] 메시지드림 요금에 대해 알려주세요.
메시지드림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메시지 드림100 월정액 1,980원(부가세 포함) SMS/LMS/MMS 구분 없이 통합 100건 제공
② 메시지 드림200 월정액 3,960원(부가세 포함) SMS/LMS/MMS 구분 없이 통합 200건 제공
③ 메시지 드림500 월정액 8,800원(부가세 포함) SMS/LMS/MMS 구분 없이 통합 500건 제공
④ 메시지 드림1000 월정액 13,200원(부가세 포함) SMS/LMS/MMS 구분 없이 통합 1000건 제공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LG U+ 홈페이지 신청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메시지드림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C000000001
② 전화 신청 : LG U+ 고객센터
③ 방문 신청 : LG U+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
④ 무선 신청 : 휴대폰에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 App에서 신청 가능
- 등록 부가서비스 신청 후 별도의 등록절차 없이 서비스 이용 가능
※ 청소년요금제, 복지요금제, 법인요금제, PPS(선불 휴대폰)가입자는 이용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U+ 데이터상품권] 표준요금제 이용자도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표준요금제 고객님 중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한 고객님은 U+ 고객센터 등을 통해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해지 후 이용 가능합니다.
단,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해지 시,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부터 256원/MB 데이터 요율(납부요금계산법)로 과금되오니,
U+ 데이터상품권 추가 등록 혹은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재가입 부탁 드립니다.
유플러스 Mobile [구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 프리미엄 컨텐츠 무료의 뮤직 혜택 신청 시, 지니뮤직 앱 음악 감상과 스트리밍 데이터까지 무료로 제공되나요?
스트리밍 데이터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의 400MB는 해지 시 날짜 계산 청구되나요?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해지 시 날짜 계산되며 초과분은 요금제의 납부요금계산법에 따라 청구됩니다.
예) 1일 400MB 사용 후 해지 시, 400MB - 400MB/30 = 386MB 초과 요금이 나옴
※ 일할 계산
- 데이터 안심옵션/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는 월 중 가입/변경/해지 시 날짜 계산됩니다.
-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에 제공되는 데이터 400MB도 날짜 계산됩니다.
- 따라서 월 중 변경/해지 시,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데이터 초과 금액 발생할 수 있으며, 가입 요금제의 데이터 종량 납부요금계산법에 따라 부과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요금제 변경 시에도 계속 이용 가능한가요?
가족사랑데이터로 나눠받은 데이터는 요금제를 변경하여도 계속 사용 가능합니다.
단,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결합 & 가족사랑데이터 이용 가능 요금제 내에서 변경 시에만 가능하며, LTE 표준 요금제로 변경 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아이폰에서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LTE 기기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3G 기기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이용 중 문의가 있을 때에는 어떻게 하나요?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세요.
▶ 서비스 장애 및 기술 문의
- 전화 : 1644-5128 (월~금, 09:00 ~ 18:00)
- 이메일 : usimcertvoc@gmail.com
▶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 : http://www.usimcert.co.kr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