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단말기]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안 됩니다.
사용하시는 도중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미등록 단말기 입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단말기상 등록되어 있는 정보 오류 또는 인증서비스에 오류가 생겨서 나타날 수 있는 문제 입니다.
단말기상 등록 정보를 확인하여 처리를 해야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서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 U+홈페이지에서 서비스 해지가 가능합니다.
LG U+ 홈페이지 접속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통화/문자 > 웹 발신 문자 알림 > 상단 [해지하기] 버튼으로 서비스 해지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call-msg
유플러스 Mobile [널지켜줄게] 기존 아이지킴이, 안심귀갓길 등 부가서비스 가입자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U+ Lite 에서 아이지킴이 또는 안심귀갓길 부가서비스에 이미 가입되어 있는 고객님께서는 LG U+ 고객센터를 통해 이미 가입된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신 후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월정액)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친구 목록, 아이 목록, 설정 내용 등은 모두 초기화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널지켜줄게]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하다고 나옵니다.
만 18세 미만의 사용자가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 가입 시,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만 14세 미만의 사용자가 서비스 이용 시에는 위치정보 조회 및 이용에 대한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널 지켜줄게 서비스 내에서 동의가 어려운 경우 LG U+ 고객센터 상담사에게 동의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유비키인증서] PC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난 후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문자가 오지 않을 때는 휴대폰의 스팸 차단 여부를 확인하거나 (확인 방법 : 휴대폰 → 메시지 → 환경설정 → 스팸차단설정), LG U+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휴대폰 인터넷 접속이 차단되어있는지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MyOTP] MyOTP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해지는 홈페이지의 <서비스 해지> 메뉴에서 가능하며, OTP 인증 또는 휴대폰 본인확인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엠넷] 부가서비스 가입 중 Mnet APP에서 휴대폰번호로 로그인하면 정상적으로 확인되나 엠넷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부가서비스 확인되지 않습니다.
정확한 오류 내용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법인 명의 고객도 나눠쓰기가 가능한가요?
법인 명의의 고객도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3GB (나눠쓰기) 요금제 가입은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나눠쓰기 결합 및 이용은 개인 명의의 고객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법인 명의의 고객은 월 제공 데이터 500MB/3GB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사용하시는 도중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미등록 단말기 입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단말기상 등록되어 있는 정보 오류 또는 인증서비스에 오류가 생겨서 나타날 수 있는 문제 입니다.
단말기상 등록 정보를 확인하여 처리를 해야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서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 U+홈페이지에서 서비스 해지가 가능합니다.
LG U+ 홈페이지 접속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통화/문자 > 웹 발신 문자 알림 > 상단 [해지하기] 버튼으로 서비스 해지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call-msg
유플러스 Mobile [널지켜줄게] 기존 아이지킴이, 안심귀갓길 등 부가서비스 가입자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U+ Lite 에서 아이지킴이 또는 안심귀갓길 부가서비스에 이미 가입되어 있는 고객님께서는 LG U+ 고객센터를 통해 이미 가입된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신 후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월정액)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친구 목록, 아이 목록, 설정 내용 등은 모두 초기화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널지켜줄게]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하다고 나옵니다.
만 18세 미만의 사용자가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 가입 시,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만 14세 미만의 사용자가 서비스 이용 시에는 위치정보 조회 및 이용에 대한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널 지켜줄게 서비스 내에서 동의가 어려운 경우 LG U+ 고객센터 상담사에게 동의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유비키인증서] PC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난 후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문자가 오지 않을 때는 휴대폰의 스팸 차단 여부를 확인하거나 (확인 방법 : 휴대폰 → 메시지 → 환경설정 → 스팸차단설정), LG U+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휴대폰 인터넷 접속이 차단되어있는지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MyOTP] MyOTP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해지는 홈페이지의 <서비스 해지> 메뉴에서 가능하며, OTP 인증 또는 휴대폰 본인확인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엠넷] 부가서비스 가입 중 Mnet APP에서 휴대폰번호로 로그인하면 정상적으로 확인되나 엠넷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부가서비스 확인되지 않습니다.
정확한 오류 내용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법인 명의 고객도 나눠쓰기가 가능한가요?
법인 명의의 고객도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3GB (나눠쓰기) 요금제 가입은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나눠쓰기 결합 및 이용은 개인 명의의 고객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법인 명의의 고객은 월 제공 데이터 500MB/3GB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