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요급조회/납부 [모바일] [선불폰(PPS)] 선불폰의 통화 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네,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통화 내역은 SK텔레콤 지점에서, 이용요금 조회용 통화 내역은 SK텔레콤 지점/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필요 서류를 가지고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요급조회/납부 [모바일] [Bill Letter] 문자(MMS) 요금안내서와 Bill Letter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문자(MMS) 요금안내서는 문자로 확인 가능하고, Bill Letter는 앱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요급조회/납부 [모바일] [Bill Letter] Bill Letter 수신 후 유심 기기변경을 했는데 기존 Bill Letter를 확인할 수 있나요?
아니요, 기기변경한 휴대폰에서는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단, 재발행 받으면 확인 가능합니다.
SKT 요급조회/납부 [모바일] [선불폰(PPS)] ARS로 잔액 안내 멘트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ARS(010-5200-4949, *11)로 선불폰(PPS)의 잔액 안내 멘트를 설정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국가별 언어 선택 > 가입자 인증 > 3. 각종 기능 설정 > 3. 잔액 안내 멘트
SKT 요급조회/납부 [모바일] [Bill Letter] 명의 인증 회원이 무엇인가요?
명의 인증 회원은 휴대폰 명의와 Bill Letter 명의가 같은 회원님을 말합니다.
단, 만 14세 미만 고객님은 명의 인증 회원으로 등록되지 않습니다.
SKT 요급조회/납부 [모바일] [Bill Letter] Bill Letter에 가입했는데 모르는 번호의 요금 청구 내역이 조회됩니다. 왜 그런가요?
먼저 고객님이 가입하신 유선 서비스(인터넷/전화)의 요금안내서는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른 사람의 요금안내서를 받으신 경우 SKT 고객센터(114)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요급조회/납부 [모바일] [Bill Letter] Bill Letter 확인 안내 문자가 매달 오는데, 수신 거부할 수 있나요?
아니요, 해당 문자는 수신 거부하실 수 없습니다. 정확한 청구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SKT 요급조회/납부 [모바일] 여러 회선을 이용 중인데, 번호를 바꿔 요금 조회를 해도 같은 금액이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여러 회선의 휴대폰 요금을 통합하여 납부하시는 경우, 청구 요금이 합산되어 나오기 때문에 번호를 바꿔 조회해도 같은 금액이 나옵니다.
회선별 청구 요금을 조회하려면 회선별 상세 보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요급조회/납부 [모바일] 통화 내역 조회에 필요한 서류를 알려주세요
통화 내역 조회에 필요한 서류는 T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일반 통화 내역 조회 시 필요 서류:
https://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DUMMY0001&viewId=V_CENT0692&ctg_cl_id=S1007
· 미성년자의 일반 통화 내역 조회 시 필요 서류:
https://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DUMMY0001&viewId=V_CENT0692&ctg_cl_id=S1007
· 예외적인 경우의 통화 내역 조회 시 필요 서류:
https://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DUMMY0001&viewId=V_CENT0692&ctg_cl_id=S1007
출처 [SKT]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네,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통화 내역은 SK텔레콤 지점에서, 이용요금 조회용 통화 내역은 SK텔레콤 지점/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필요 서류를 가지고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요급조회/납부 [모바일] [Bill Letter] 문자(MMS) 요금안내서와 Bill Letter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문자(MMS) 요금안내서는 문자로 확인 가능하고, Bill Letter는 앱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요급조회/납부 [모바일] [Bill Letter] Bill Letter 수신 후 유심 기기변경을 했는데 기존 Bill Letter를 확인할 수 있나요?
아니요, 기기변경한 휴대폰에서는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단, 재발행 받으면 확인 가능합니다.
SKT 요급조회/납부 [모바일] [선불폰(PPS)] ARS로 잔액 안내 멘트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ARS(010-5200-4949, *11)로 선불폰(PPS)의 잔액 안내 멘트를 설정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국가별 언어 선택 > 가입자 인증 > 3. 각종 기능 설정 > 3. 잔액 안내 멘트
SKT 요급조회/납부 [모바일] [Bill Letter] 명의 인증 회원이 무엇인가요?
명의 인증 회원은 휴대폰 명의와 Bill Letter 명의가 같은 회원님을 말합니다.
단, 만 14세 미만 고객님은 명의 인증 회원으로 등록되지 않습니다.
SKT 요급조회/납부 [모바일] [Bill Letter] Bill Letter에 가입했는데 모르는 번호의 요금 청구 내역이 조회됩니다. 왜 그런가요?
먼저 고객님이 가입하신 유선 서비스(인터넷/전화)의 요금안내서는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른 사람의 요금안내서를 받으신 경우 SKT 고객센터(114)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요급조회/납부 [모바일] [Bill Letter] Bill Letter 확인 안내 문자가 매달 오는데, 수신 거부할 수 있나요?
아니요, 해당 문자는 수신 거부하실 수 없습니다. 정확한 청구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SKT 요급조회/납부 [모바일] 여러 회선을 이용 중인데, 번호를 바꿔 요금 조회를 해도 같은 금액이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여러 회선의 휴대폰 요금을 통합하여 납부하시는 경우, 청구 요금이 합산되어 나오기 때문에 번호를 바꿔 조회해도 같은 금액이 나옵니다.
회선별 청구 요금을 조회하려면 회선별 상세 보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요급조회/납부 [모바일] 통화 내역 조회에 필요한 서류를 알려주세요
통화 내역 조회에 필요한 서류는 T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일반 통화 내역 조회 시 필요 서류:
https://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DUMMY0001&viewId=V_CENT0692&ctg_cl_id=S1007
· 미성년자의 일반 통화 내역 조회 시 필요 서류:
https://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DUMMY0001&viewId=V_CENT0692&ctg_cl_id=S1007
· 예외적인 경우의 통화 내역 조회 시 필요 서류:
https://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DUMMY0001&viewId=V_CENT0692&ctg_cl_id=S1007
출처 [SKT]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