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도어센서 2개 중 하나를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있나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도어센서 2개 중 하나를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있나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구성 기기는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장난이나 실수로 112 출동 요청을 하면 어떻게 되나요?
장난으로 신고하는 경우 경범죄 처벌법에 따라 과료, 벌금 또는 구류
(교도소 또는 경찰서 유치장에 1일 이상 30일 미만의 기간 동안 가둠)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화재가 발생하면 무조건 보상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아래와 같은 경우 화재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천재지변에 의한 사고
-화재로 인한 분실물에 대한 보상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주택이 아닌 곳에서 발생한 손해




유플러스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전월 화재 보상을 받았는데 이달에 도난사고가 발생하면 보상한도에서 전월 보상받은 금액을 뺀만큼 보상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2 요금제의 경우 화재 사고는 최대 2,000만원, 도난사고는 최대 1,000만원을,
우리집 지킴이 Easy 요금제의 경우 화재 사고는 최대 1,000만원, 도난사고는 최대 500만원 한도로 각각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우리집에서 발생한 화재로 피해 입은 옆집 손해도 보상되나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가입 및 설치 주소에서 발생한 피해만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 주소를 변경하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침입 감지 알림을 받고, 경찰에 신고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이후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신고자 휴대폰 번호와 이름, 집주소 등의 정보가 경찰에게 전달되어 출동 전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상황에 따라 별도의 확인 전화 없이 바로 현장으로 출동할 수도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Easy2] 영상을 가족들이 각자의 휴대폰에서 동시에 확인할 수 있나요?
네. U+스마트홈 Easy 앱은 아이디 한 개로 여러 대의 휴대폰에서 동시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가입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가족과 공유하여 영상을 동시에 확인해 보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Easy2] 와이파이 공유기를 교체한 다음부터 기기 연결이 끊어졌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을 따라 맘카 Easy2를 다시 등록해 주세요.  
         
▶ 맘카 Easy2 등록하기
①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홈 화면 오른쪽 상단 [+]→[기기 등록]→[맘카2] 선택하기
② 맘카 Easy2 앞쪽 가운데 동그란 버튼을 10초간 누르기
③ 화면 안내에 따라 와이파이 이름과 비밀번호 변경 후 맘카 Easy2 등록하기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