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 시, 상품권번호 MMS가 안 옵니다!
발송환경에 따라 MMS발송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예: 10시로 예약 시, 10시에서 11시 사이에 발송됨)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선물하기 내역' 메뉴에서 발송예약 상태에 한해 ’MMS재발송’ 버튼 노출 및 최대 3회까지 MMS 재발송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뮤직] 다운로드 받은 MP3(소유형 DRM)를 다른 기기로 이동할 수 있나요?
MP3는 휴대폰, MP3 플레이어, PC 등 다른 기기로 이동 및 재생이 가능합니다.
소유형 DRM은 다운로드 받은 단말에서만 재생 가능하며, 다른 기기로의 이동은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선물 시, 도서상품권/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U+ 홈페이지에서 충전/선물 시, '휴대폰소액결제, 신용카드, 계좌이체, 도서상품권(북앤라이프), 문화상품권(컬처랜드)'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도서상품권은 북앤라이프 홈페이지(www.booknlife.com), 문화상품권(컬처랜드)은 컬처랜드 홈페이지(www.cultureland.co.kr)에서 사전 등록 후 결제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제공 전체 제한 기능은 무엇인가요?
위치제공 전체 제한을 설정 하시면 위치기반 서비스에 자신의 위치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소방(119), 해양경찰(122), 경찰(112), 실종아동신고(182)는 설정과 관계 없이 위치 정보 요청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위치정보자기제어] 요일 및 시간 제한 기능은 무엇인가요?
위치제공 요일/시간 설정을 하시면 설정하신 요일/시간에 위치기반 서비스에 자신의 위치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소방(119), 해양경찰(122), 경찰(112), 실종아동신고(182)는 설정과 관계 없이 위치정보 요청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U+ 데이터상품권] U+ 모바일 일시정지 상태에서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상태에서는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시,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은 유지되나 이용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
이용유효기간 이후에는 잔여량 소멸 및 부가서비스 자동 해지되고 미이용분의 환불이 불가하오니, 이용유효기간 이전에 U+ 모바일 정지 해제하여 재이용 부탁 드립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1개월 이용 후 서비스 연장 신청이 가능한가요?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 1회 연장이 가능합니다.
단, 최초 신청과 동일하게 새로운 사실 확인 자료 제출 후 재 신청 가능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발송환경에 따라 MMS발송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예: 10시로 예약 시, 10시에서 11시 사이에 발송됨)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선물하기 내역' 메뉴에서 발송예약 상태에 한해 ’MMS재발송’ 버튼 노출 및 최대 3회까지 MMS 재발송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뮤직] 다운로드 받은 MP3(소유형 DRM)를 다른 기기로 이동할 수 있나요?
MP3는 휴대폰, MP3 플레이어, PC 등 다른 기기로 이동 및 재생이 가능합니다.
소유형 DRM은 다운로드 받은 단말에서만 재생 가능하며, 다른 기기로의 이동은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선물 시, 도서상품권/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U+ 홈페이지에서 충전/선물 시, '휴대폰소액결제, 신용카드, 계좌이체, 도서상품권(북앤라이프), 문화상품권(컬처랜드)'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도서상품권은 북앤라이프 홈페이지(www.booknlife.com), 문화상품권(컬처랜드)은 컬처랜드 홈페이지(www.cultureland.co.kr)에서 사전 등록 후 결제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제공 전체 제한 기능은 무엇인가요?
위치제공 전체 제한을 설정 하시면 위치기반 서비스에 자신의 위치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소방(119), 해양경찰(122), 경찰(112), 실종아동신고(182)는 설정과 관계 없이 위치 정보 요청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위치정보자기제어] 요일 및 시간 제한 기능은 무엇인가요?
위치제공 요일/시간 설정을 하시면 설정하신 요일/시간에 위치기반 서비스에 자신의 위치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소방(119), 해양경찰(122), 경찰(112), 실종아동신고(182)는 설정과 관계 없이 위치정보 요청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U+ 데이터상품권] U+ 모바일 일시정지 상태에서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상태에서는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시,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은 유지되나 이용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
이용유효기간 이후에는 잔여량 소멸 및 부가서비스 자동 해지되고 미이용분의 환불이 불가하오니, 이용유효기간 이전에 U+ 모바일 정지 해제하여 재이용 부탁 드립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1개월 이용 후 서비스 연장 신청이 가능한가요?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 1회 연장이 가능합니다.
단, 최초 신청과 동일하게 새로운 사실 확인 자료 제출 후 재 신청 가능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