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 [뮤직] 아이폰 이용자입니다. 엠넷에서 다운로드 받은 곡을 재생하고 싶은데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 [뮤직] 아이폰 이용자입니다. 엠넷에서 다운로드 받은 곡을 재생하고 싶은데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아이폰은 다운로드 후 OS 정책에 따라 App 내에 저장되며, 엠넷APP내에서만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엠넷APP > 보관함]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엠넷닷컴에서 다운로드 받은 MP3의 경우 PC의 해당 음원을 휴대폰과 동기화하면 iTunes 플레이어로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뮤직] 제공되는 MP3를 모두 사용하였습니다. 추가로 MP3 다운로드 할 수 없을까요?

30/100곡을 모두 사용하셨을 경우 MP3 곡 당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시 정보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 아이폰 이용 고객이 MP3 다운로드를 원하실 경우 뮤직벨링 APP, U+스토어, U+Lite에서는 불가하며,  엠넷APP을 통해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보호자용과 자녀용 중 어느 부가서비스를 가입해야 하나요?

자녀가 가입 시에는 널 지켜줄게(자녀) 또는 널 지켜줄게(자녀-청소년요금제)로 가입하고, 보호자가 가입 시에는 널 지켜줄게(보호자)로 가입하면 됩니다.

다만, 자녀가 널 지켜줄게(자녀) 가입하여 서비스 이용시에는 보호자의 자녀에 대한 위치조회에 대한 허용 절차가 필요 없게 되어 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널지켜줄게] 자녀가 LG U+가입자가 아니어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자녀가 LG U+ 가입자가 아닐 경우 아이지킴이 및 안심존에서의 자녀 등록이 불가능하므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콜메시지] 설정 문구가 기본메시지와 긴메시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전화를 받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일 경우에는 긴메시지가 노출되고, 그 외의 경우에는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

단, 기본설정의 긴메시지가 설정되지 않은 경우에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여도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콜메시지]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에서 이용시 ‘콜메세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로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콜메세지’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콜메시지] 콜메시지 설정을 했는데 착신휴대폰에서 표시가 안됩니다.

콜메시지는 LG U+ 이용 고객에게만 노출됩니다.
발신자가 LG U+ 고객분이여도 수신자가 타 통신사를 사용하시면 설정 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콜메시지] 가입 후 기본 설정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가입만 하고 설정을 하지 않으시면 기본으로 “좋은하루 되세요” 란 문구가 자동설정됩니다.
문구를 변경하기 전까지는 상대방에게 해당문구가 노출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