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전화 -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 가입자간 통화는 무료 인가요?
LG U+ 의 인터넷전화 가입자간에는 무료통화가 제공됩니다.
유플러스 전화 - [번호이동] 타통신사의 전화요금이 체납인 경우에도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이 가능한가요?
U+인터넷전화로 번호이동시 기존 통신사에 요금이 체납된 경우는 번호이동이 불가합니다.
요금을 완납해 주신 후 다시 번호이동을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전화 - [전화장애] 인터넷전화의 전원을 껐다 켰는데요, 화면에 다운로드창이 뜨고 재부팅이 되는데 고장인가요?
인터넷전화의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거나 개선되어 펌웨어를 업데이트 하는 것으로 자동으로 인터넷전화의 소프트웨어가 설치되거나 업데이트 되는 것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재부팅 후에는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설치되는 중 강제로 전원을 끌 경우, 전화기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완료 될 때 까지 기다린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전화 -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서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때 070번호도 지역번호를 붙이나요?
상대방이 070번호일 경우에는 따로 지역 번호가 없으므로 지역번호 누르지 않고 070번호만 입력 후 발신해 주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전화 - [전화장애] 지금 전화모뎀을 쓰고 있는데 번호이동이 완료된 후 전화가 사용이 안됩니다.
번호이동이 완료되었다면 인터넷전화모뎀[CPG]의 뒷면에 있는 번호이동 전환스위치를 U+ 070으로 변경하고 인터넷전화모뎀[CPG] 전원선 재연결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전화 - [전화장애] 통화시 소리가 작게 들리거나, 주위에 잡음이 들리며 가끔 이상한 소리도 납니다.
아래 두 가지 항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 통화 시 소리가 작게 들리거나 주위에 잡음이 들리는 경우
: 소리가 작게 들릴 시 수화기 음량의 설정이 1로 되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1로 설정이 되어 있을 경우 3이상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통화중 가끔 이상한 소리(잡음)가 들리는 경우
: 시스템 알림음이 설정 되어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설정으로 되어 있다면, 해제로 변경 바랍니다.
유플러스 전화 -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를 신규 가입할때에도 시내번호로 바로 신청할 수 있나요?
U+인터넷전화는 시내번호(02,031번호 등)을 부여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사용을 원한다면 고객님께서 이전 사업자의 시내번호(02,031번호 등)을 사용하고 있어야 하며, 번호이동 서비스를 통해서 해당 시내번호로 인터넷전화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전화 - [전화장애] 전화가 와도 벨소리가 울리지 않아요.
인터넷전화기의 소리 설정이 무음으로 설정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전화기의 매뉴 버튼을 누른 이후 소리 > 벨소리 > 벨/진동전환 > 크기 에서 소리 설정을 확인하여 벨로 변경 후 이용 해주세요.
소리가 작게 날 경우에는 음량 조절을 하여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G U+ 의 인터넷전화 가입자간에는 무료통화가 제공됩니다.
유플러스 전화 - [번호이동] 타통신사의 전화요금이 체납인 경우에도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이 가능한가요?
U+인터넷전화로 번호이동시 기존 통신사에 요금이 체납된 경우는 번호이동이 불가합니다.
요금을 완납해 주신 후 다시 번호이동을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전화 - [전화장애] 인터넷전화의 전원을 껐다 켰는데요, 화면에 다운로드창이 뜨고 재부팅이 되는데 고장인가요?
인터넷전화의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거나 개선되어 펌웨어를 업데이트 하는 것으로 자동으로 인터넷전화의 소프트웨어가 설치되거나 업데이트 되는 것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재부팅 후에는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설치되는 중 강제로 전원을 끌 경우, 전화기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완료 될 때 까지 기다린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전화 -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서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때 070번호도 지역번호를 붙이나요?
상대방이 070번호일 경우에는 따로 지역 번호가 없으므로 지역번호 누르지 않고 070번호만 입력 후 발신해 주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전화 - [전화장애] 지금 전화모뎀을 쓰고 있는데 번호이동이 완료된 후 전화가 사용이 안됩니다.
번호이동이 완료되었다면 인터넷전화모뎀[CPG]의 뒷면에 있는 번호이동 전환스위치를 U+ 070으로 변경하고 인터넷전화모뎀[CPG] 전원선 재연결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전화 - [전화장애] 통화시 소리가 작게 들리거나, 주위에 잡음이 들리며 가끔 이상한 소리도 납니다.
아래 두 가지 항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 통화 시 소리가 작게 들리거나 주위에 잡음이 들리는 경우
: 소리가 작게 들릴 시 수화기 음량의 설정이 1로 되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1로 설정이 되어 있을 경우 3이상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통화중 가끔 이상한 소리(잡음)가 들리는 경우
: 시스템 알림음이 설정 되어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설정으로 되어 있다면, 해제로 변경 바랍니다.
유플러스 전화 -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를 신규 가입할때에도 시내번호로 바로 신청할 수 있나요?
U+인터넷전화는 시내번호(02,031번호 등)을 부여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사용을 원한다면 고객님께서 이전 사업자의 시내번호(02,031번호 등)을 사용하고 있어야 하며, 번호이동 서비스를 통해서 해당 시내번호로 인터넷전화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전화 - [전화장애] 전화가 와도 벨소리가 울리지 않아요.
인터넷전화기의 소리 설정이 무음으로 설정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전화기의 매뉴 버튼을 누른 이후 소리 > 벨소리 > 벨/진동전환 > 크기 에서 소리 설정을 확인하여 벨로 변경 후 이용 해주세요.
소리가 작게 날 경우에는 음량 조절을 하여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