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전화 - [번호이동] 인터넷 전화를 개통하고 번호이동 완료되었다는데 왜 전화가 안되요?

유플러스 전화 - [번호이동] 인터넷 전화를 개통하고 번호이동 완료되었다는데 왜 전화가 안되요?
집전화 번호이동은 개통기사 설치완료 후 약 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번호이동 완료 시 고객님께 번호이동완료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발송되므로, 문자 받으신 후 전화사용이 가능합니다
(※ 집전화 번호이동은 개통완료 후 약 반나절 후에 됨 (기사가 개통했으나 전화가 바로 안 됨))



유플러스 전화 -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시 가입제한이 있나요?

번호이동시 가입제한의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번호이동 이전 사업자에게 요금미납분이 있는 경우
  ② 번호이동 후 6개월 이내 타 사업자로 번호이동하실 경우
       → 번호이동관리센터(1588-0423)로 먼저 요청한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번호이동 이전 사업자(통신사)로 신청한 서비스가 삭제 되지 않은 경우
  ④ 번호이동시 서비스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일시정지, 서비스변경 진행중일경우)
  ⑤ 해지된 전화번호일 경우 (반드시 정상 이용중인 전화번호만 번호이동 가능)




유플러스 전화 - [전화장애] U+인터넷전화 이용하는데 충전이 잘 안돼요.
단말기 충전이 되지 않는 것은 충전 접촉 단자의 이물질 및 마모현상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순서로 조치해보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기 전원을 OFF 후 배터리 분리해 주세요.
 ② 전화기와 충전 거치대의 금속 단자 부위를 면봉 등을 이용하여 깨끗하게 닦습니다.
 ③ 금속 단자를 닦은 이후 배터리를 다시 올바르게 장착합니다.
 ④ 충전 거치대 후면부에 위치한 충전 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여 이용해 보세요.




유플러스 전화 - [전화장애] 전화기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인터넷전화의 전원이 제대로 켜져있는 지, 배터리가 충전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전원과 배터리 충전이 모두 정상이라면, 배터리를 다시 탈부착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전화 - [전화장애] 인터넷은 사용이 되는데 전화(전화모뎀CPG)는 사용이 안됩니다.
인터넷은 정상 연결이 되나, 전화가 되지 않는다면 전화모뎀 혹은 전화기 문제일 가능성이 있으니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전화모뎀 LED 확인
① 전화기 자체가 꺼져있는 경우
: 전화모뎀 어뎁터 선을 확인(다른 콘센트 연결 및 재탈착)

② 전화기 자체는 켜져 있으나 인식 못하는 경우
: 전원선 제거 한 뒤 잠시 후 재연결

③ 인터넷 램프가 꺼져있는 경우
: 연결선 자체가 끊어졌거나 빠진건 아닌지 확인

④ 전화 램프가 깜박이는 경우 (사용 중 제외)
: 전화모뎀이 인증까지 완료가 되지 않은 상태로 전화모뎀 리셋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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