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전화 - [U+홈보이]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유플러스 전화 - [U+홈보이]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약정기간(3년) 이내에 해지 시 단말 정가 대비 차액(단말보조금 및 단말 잔여할부금)이 부과 됩니다.




유플러스 전화 - [U+인터넷전화] 해외에서도 U+인터넷전화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U+인터넷전화는 무선인터넷 환경에서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해외에서도 와이파이의 신호만 잡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해외는 국내의 인터넷 환경과 다를 수도 있으며 정상적인 통화품질 확보가 어려우며, 해외에서 이용 중 장애 발생시에는 AS가 불가하므로 국내 이용을 권해 드립니다.






유플러스 전화 - [U+홈보이] 단말기 교체가 가능한가요?

개통 후 14일 이내는 LG U+ 고객센터를 통해 교체 가능합니다.
단, 개통 14일 이후에는 각 단말의 제조사 측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 LG전자 서비스센터 ☎ 1544-7777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 1588-3366
- (스피커독)인켈 서비스센터 ☎ 1577-6680






유플러스 전화 - [U+홈보이] 단말기 고장이 의심될 경우 어디에 연락하나요?
개통 후 14일 이내에 문제 발생 시에는 LG U+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단, 개통 14일 이후에 기기 고장이 있을 경우에는 단말 제조사로 연락주시기 됩니다.

- LG전자 서비스센터 ☎ 1544-7777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 1588-3366
- (스피커독) 인켈 서비스센터 ☎ 1577-6680



유플러스 전화 - [U+인터넷전화] U+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컴퓨터가 있어야 하나요?

U+인터넷전화는 컴퓨터가 없어도 인터넷 회선과 와이파이 장비만 있으면 사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전화 - [전화장애] 전화기를 오래 쓰고 싶은데 어떻게 관리하는 것이 좋을까요?
전화기단말 관리 시,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적정한 온도와 습기가 없는 곳에 보관해주세요.(0도~50도 실내 보관)
  ② 와이파이 폰이나 충전기, 거치대 등을 청소할 때는 부드러운 헝겊을 이용해주세요.
      (알코올, 신나, 세제 등 화학약품 이용 금지)
  ③ 충전은 TTA 인증을 획득한 표준형 충전기로 이용해주세요.
  ④ 폭풍, 천둥, 번개가 심하게 칠 때는 와이파이 폰 사용을 자제해주세요.
     (전원코드와 충전기를 뽑아 두세요.)
  ⑤ 손이 젖은 상태에서 충전기/전원코드를 만지거나 전화기의 전원을 누르지 마세요.





유플러스 전화 - [U+홈보이] 전화로도 이용 가능한 서비스인데 조금 불편합니다. 일반 무선전화기를 추가할 수 있나요?

동일번호를 사용하며 일반 무선전화기 추가는 LG U+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