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전화 - [전화장애] 인터넷은 사용이 되는데 전화는 사용이 안됩니다.

유플러스 전화 - [전화장애] 인터넷은 사용이 되는데 전화는 사용이 안됩니다.
인터넷은 정상 연결이 되나, 전화가 되지 않는다면 와이파이 장비 및 전화 장비의 신호 수신 상태가 문제일 가능성이 있으니,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기의 전원을 끄고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재연결
  ② 와이파이 장비 전면의 램프가 켜지는 것을 확인하고, 전화기 전원을 켜서 와이파이 재연결




유플러스 전화 - [U+홈보이] 해지하면 U+홈보이 컨텐츠를 이용할 수 없나요?

해지 이후에는, U+홈보이 전용으로 제공되는 컨텐츠 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홈오디오(Mnet), HDTV, 홈도서관, U+IoT맘카, 어린이동화, 딩동이와 악기놀이등)




유플러스 전화 -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서 착신전환서비스 설정/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없이 하는법)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없이 바로 전화단말기에서 등록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단말기 경로 : [메뉴]-[전화기설정]-[6.착신전환 선택]->모드 선택 (현재 시판중인 WPI8800N모델기준)

(※ 전용폰의 기능을 이용한 착신전환은 부가서비스 이용료 월 550원(부가세포함) 부과되지 않지만,  전화기의 기능을 이용하므로 전화기가 꺼지면 지원되지 않음)






유플러스 전화 - [뮤직벨링070] 어플은 어떻게 다운받나요?
원스토어(또는 구글 Play 스토어, U+토어)에 접속 후 뮤직벨링070 검색 하여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전화 - [아이허브] U+인터넷전화 무선컨텐츠 이용료란 무엇인가요?

아이허브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신 요금입니다.

무선 컨텐츠 이용요금은 인터넷전화 단말기 메뉴중 아이허브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로 뉴스, 쇼핑, 생활, 벨소리 다운로드 등 무선컨텐츠 이용시
발생되는 요금입니다.

▶ U+인터넷전화 아이허브 무선컨텐츠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유플러스 전화 - [전화장애] 실내에서 서비스가 이용이 않되는 곳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인터넷전화 서비스는 무선신호(와이파이)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인터넷전화를 사용하는 장소와 와이파이 장비의 거리 또는 댁내환경에 따라 통화품질에 영향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전화 - [아이허브] U+인터넷전화기의 벨소리, 배경그림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허브 서비스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인터넷전화전용 와이파이폰 단말기의 경우 무선콘텐츠서비스 아이허브를 통해 벨소리, 사진을 다운받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요금 : 건당 별도 부과)

▶ U+인터넷전화 아이허브 무선컨텐츠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