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고객경험 설문조사에 당첨된 고객들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스타벅스 APP의 푸시 알림을 통해 고객님들에게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단, 모바일 푸시 알림을 설정한 고객의 경우에만 푸시 알림 확인이 가능하며, 푸시 알림을 설정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에는 알림함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 푸시 알림 설정 방법 : 스타벅스 APP 하단 메뉴 'Other' → 우측 상단 '설정 아이콘' → '푸시 알림' 에서 설정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고객경험 설문조사에 당첨되었다는 푸시 알림을 받았는데요, 설문 참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 설문은 스타벅스 APP의 푸시 알림과 알림함을 통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1) 당첨된 고객님들에게는 스타벅스 APP의 푸시 알림을 통해 설문 참여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푸시 알림을 통해 설문에 바로 참여하실 수 있으며, 푸시 알림을 설정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에는 알림함을 통해 설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2) 알림함은 스타벅스 APP 메인 우측(종 모양 아이콘)에 있으며, 스타벅스 APP 첫 화면에서 우측 하단에 ‘Other’ > ‘마이 스타벅스 리뷰’ 메뉴를 통해서도 설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알림함에 있는 고객경험 설문조사 참여 메시지를 삭제하여 설문에 참여를 할 수 없습니다. 설문에 참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설문 참여를 바로 진행하지 않은 고객님께는 설문 당첨 다음날과 유효기간 만료 3일전에 다시 알림을 드리고 있으며, 재 알림된 메시지를 통해 설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설문 참여가 가능한 유효기간은 초대장 발행 후 10일간 입니다.
※ 앱 메인 우측에 위치한 알림함의 [고객경험설문조사] 초대 알림 메시지 우측 (>) 버튼 클릭 시, 설문 참여 팝업 후 > '지금 참여 하기' 선택 > 설문 사이트로 접속됩니다.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설문 참여 중 접속 오류로 설문을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다시 설문에 참여가 가능한가요?
비정상 종료로 인해 설문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다시 설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단, 모바일 환경에 따라 정상적인 설문의 참여가 어려울 수 있어 동일한 현상이 지속 발생된다면 스타벅스 대표번호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스타벅스 대표번호 (☏ 1522-3232)
- 운영시간 : 평일 09시 ~ 18시 (연중무휴)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고객경험 설문조사] 설문은 익명으로 진행되나요?
설문조사를 통해 주신 고객님의 의견은 익명처리하여 스타벅스 서비스 개선을 위한 보고서로만 활용됩니다.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레벨혜택] 등록한 각각의 여러 장 스타벅스 카드에 모두 그린 레벨 혜택을 받으려면 각 카드에 별을 5개씩 모아야 하나요?
아니오, 고객 계정에 별 5개를 모으면 그린 레벨로 승급되며, 그린 레벨로 승급 시 혜택은 카드별이 아닌 고객 계정으로 제공됩니다.
Starbucks Korea [ 회원>리워드(혜택) ] [쿠폰] 스타벅스 리워드 혜택으로 발급된 BOGO e-쿠폰은 스타벅스 카드로만 결제 가능한가요?
아니오, 타 결제 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출처: Starbucks Korea FAQ: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