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카드분실] 분실 신고 후 카드를 찾은 경우 어떻게 하나요?
한번 분실신고가 이루어진 스타벅스 카드는 분실 해제 기능이 없으며, 재 사용이 불가 합니다. 이 점 유의하시어 분실 신고를 진행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카드고장] 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되어 인식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되어 인식되지 않을 경우에는 매장에서 고장카드를 신규카드로 잔액을 이전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골드카드 고장의 경우 실물 골드카드의 제작이 중단됨에 따라 e-골드카드로의 신청 및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카드고장] 카드의 고장 또는 유효기간 만료로(추가) 인해 신규카드로 잔액을 이전 받았는데, 스타벅스 리워드 혜택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나요?
아니오, 반드시 고장 카드 교환 처리 및 유효기간 만료로 신규카드로 교체 받으신 후 신규로 받으신 카드를 스타벅스 리워드 계정에 다시 등록 해주셔야 동일한 레벨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사용기준] 스타벅스 카드 번호만 알면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니오, 스타벅스 카드는 실물 또는 계정에 등록된 카드의 바코드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카드환불] 스타벅스 카드의 환불 기준은 무엇인가요?
최종 충전 후 합계 잔액 기준 60%이상 소진한 경우, 나머지 금액에 대하여 매장 or 온라인 (웹사이트, APP)을 통해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
1) 매장 내 파트너에게 환불 신청 : 스타벅스 카드 반납 후 즉시 환급 가능 / 단, 일부 백화점, 몰 입점 매장 등 일부 매장에서는 환불처리 불가
2) 웹사이트, APP에서 신청하기 : 로그인 후, My Starbucks > My 스타벅스 카드 > 분실신고/잔액이전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최대 7일 이내, 지정한 계좌로 환급됨 _ 단, 고객이 본인의 환급 계좌를 잘못 지정하는 경우 확인 절차 등으로 인해 환불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사용기준] 스타벅스 카드로 구매한 상품도 환불 받을 수 있나요?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영수증을 지참한 후 구입한 매장으로 방문 시 스타벅스 카드 결제 취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결제 했던 스타벅스 카드가 분실신고 또는 환불 신청이 접수된 상태일 경우 고객센터(1522-3232)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 구입한 상품은 미사용 상태로 한글 라벨이 부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단체 및 기업구매] 스타벅스카드 대량 구매 시 할인이나 혜택이 있나요?
건당 500만원 이상 구매 시 3%(5천원 미만 절사) 추가 증정해 드립니다.
예) 500만원 구매 시 3%인 15만원 추가 증정, 별도의 스타벅스 카드 금액권 * 수량 으로 제공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단체 및 기업구매] 스타벅스 카드를 대량으로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스타벅스카드 상품/카드 문의 및 접수 버튼을 클릭하시어 B2B주문사이트로 접속하셔서 구매가능합니다.
별도의 회원가입(기업회원)이 필요하며, 가입 및 승인절차 완료 후 로그인하시어 접수진행 시 절차안내를 도와드립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제휴카드] 통신사 카드 외 일반 신용카드도 제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까?
스타벅스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신용/체크 카드가 있지만 대부분이 스타벅스와의 제휴 없이 카드사의 자체 행사(청구할인/캐시백 등)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카드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혜택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Starbucks Korea FAQ: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