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korea [ 기타>앱(APP)/홈페이지 ] [홈페이지] 개인정보는 어디에서 수정할 수 있나요?

스타벅스 코리아 [ 기타>앱(APP)/홈페이지 ] [홈페이지] 개인정보는 어디에서 수정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상단에 ‘Sign In’에서 로그인 후, [My Starbucks] -> [개인정보 관리] -> [개인정보 관리 및 수정] 메뉴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기타>앱(APP)/홈페이지 ] [로그인/아웃]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홈페이지 상단의 Sign in →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클릭
① 아이디 찾기 :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으로 실명 인증 확인 후 등록된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② 비밀번호 찾기 :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후 비밀번호 재설정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기타>앱(APP)/홈페이지 ] [채용] 입사지원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스타벅스 홈페이지 하단에 ‘채용 지원하기’를 클릭하면 채용 사이트로 접속됩니다.

채용 사이트에서 진행 중인 채용공고와 세부 사항(채용FAQ)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내 외의 추가 문의가 있을 때에는 채용사이트의 ‘채용 Q&A’를 작성하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회신 드리겠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기타>앱(APP)/홈페이지 ] [지원기종] 애플리케이션의 화면이나 글자가 제대로 보이지 않습니다.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은 iOS 11이상, 안드로이드 7.0이상 버전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iPhone12/13 및 갤럭시 S20 이상의 기종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일부 스마트 폰의 기종 및 OS버전에 따라 정상 동작하지 않거나 설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기타>앱(APP)/홈페이지 ] [전자영수증] 스타벅스에서 사용한 모든 이력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메뉴가 있나요?

네.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 또는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신 내역은 2016년 12월 3일부터
최근 5년동안까지의 거래 이력을 (모바일 APP : e-Receipt/History) 메뉴에서 한 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기타>앱(APP)/홈페이지 ] [홈페이지] 스타벅스의 매장 위치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까?
스타벅스 매장의 위치를 알고 싶으실 경우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매장검색 부분을 이용하시는 방법과, 하단 부분에 매장 찾기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기타>앱(APP)/홈페이지 ] [콜마이네임] 등록할 수 없는 닉네임 기준이 무엇인가요?
• 스타벅스 코리아는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님들과 호명하는 파트너의 입장을 고려하여 부적절한 닉네임 사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부적절한 닉네임을 입력하는 경우 등록이 제한되거나 등록되었더라도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사용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 부적절한 닉네임을 3개월간 2회 이상 등록하는 경우, 이후 30일간 닉네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주세요.

<부적절한 닉네임 기준>
a. 미풍양속 및 사회통념에 어긋나는 부적절한 표현
b. 욕설/음란성/혐오성 단어나 비속어를 사용하여 타인을 직접적으로 비방하는 표현
c. 매장 파트너가 콜링 시 혼란을 줄 수 있는 표현
• 주문/제공 관련 단어 등 영업에 방해가 될 수 있는 표현 (예. 라떼시키신분, 매장내모든 등)
• 스타벅스에서 판매 중 또는 판매했던 메뉴명/재료명, 음료 사이즈명, 서비스명을 포함한 단어
• 타사(메뉴)명을 포함한 단어
d. 매장 파트너가 콜링하기 곤란한 표현
• 발음하기 어렵거나 부르기 곤란한 단어 (예. 줄훓줄훍, 옴뇸뇸뇸냠 등)
e. 위에 언급된 것 외에 매장에서 호명하는 파트너와 듣는 고객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표현

• 스타벅스 코리아는 사회/정치적으로 어떠한 입장도 취하고 있지 않습니다.
• 닉네임 이용 중 문제 발생 시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기타>앱(APP)/홈페이지 ] [콜마이네임] 닉네임을 변경하거나 삭제하고 싶습니다. 어디에서 어떻게 해야하나요?

닉네임의 변경 또는 미사용 처리는 아래 메뉴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1) 스타벅스 앱>Other>계정정보>닉네임 설정
2) 스타벅스 홈페이지>My Starbucks>개인정보관리>개인정보 확인 및 수정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FAQ: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