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GPS 인식이 잘 안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GPS 인식이 잘 안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GPS 설정이 켜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GPS 인식이 되지 않는 경우라면, 휴대폰 GPS 센서에 문제가 있거나 GPS 인식이 어려운 실내일 수 있습니다.
다른 장소에서 GPS 인식을 시도하시거나 매장 내부에서 직접 주문을 전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매장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사이렌 오더 화면 하단의 매장 표시 바 버튼을 누르시면 언제든 방문 예정 매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및 결제하기 단계에서도 결제 및 주문하기 전까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주문이 완료된 이후에는 매장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매장에 들어와 있는데도 매장 인식이 불가능 합니다.
현재 매장 위치는 매장에 설치되어 있는 고주파 장비를 통해 우선 인식하게 됩니다.

마이크 기능이 켜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매장의 위치가 인식되지 않는 경우라면, 매장 인식이 불가능한 일부 지역(파티션 바로 뒤, 구석 자리 등)일 수 있습니다.

매장의 POS 주변에서 다시 한 번 매장 인식을 시도해주시기 바라며, 지속적으로 인식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매장의 에스프레소 머신 뒤쪽이나 컨디먼트 바에 비치된 매장 인식용 QR코드를 이용하거나 매장 외부에서 주문하기 기능을 이용하여 주문을 전송 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 결제 및 주문은 어떻게 취소할 수 있나요?

사이렌 오더로 음료/푸드를 주문하신 경우는 주문 즉시 메뉴가 준비되고,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품질 저하가 발생하기 때문에 결제 이후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사이렌 오더로 원두, 머그와 같은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는 당일 영업시간 내 주문매장 미방문 시 결제 및 주문이 자동 취소되며, 수령 이후에도 상품(MD)의 환불 정책에 따라 14일 이내 상품, 영수증, 쿠폰 등 지참 후 구매매장 방문 시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그라인딩된 원두는 재판매가 불가하므로 주문 취소와 환불이 불가하며, 함께 주문하신 상품이 있는 경우 해당 상품의 가액만 환불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여 원두를 주문하였는데 환불할 수 있나요?

그라인드 하지 않은 미 개봉 원두는 주문일로부터 14일 이내, 영수증을 소지하여 해당 매장에 방문하시면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라인드된 원두는 개봉되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지금까지 사이렌 오더로 주문한 내역을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최근 1년까지 사이렌 오더 주문내역을 히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치: 스타벅스 앱 하단 메뉴 > Other > 히스토리

단, 로그인을 하지 않고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APP 삭제 시에 모든 이력이 초기화되며 홈페이지에서 주문내역을 전자영수증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Customer Service 비회원 전자영수증 조회]에서 결제 수단, 거래일자, 카드번호, 결제금액 등을 입력하여 주문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에도 쿠폰이나 제휴카드를 사용할 수 있나요?
스타벅스 리워드 무료음료 쿠폰, BOGO 쿠폰, 커피&푸드 쿠폰 등을 사이렌 오더에서 사용가능 합니다.
텀블러 쿠폰과 같은 영수증 쿠폰, MMS로 선물받은 쿠폰도 앱의 'Coupon'에서 등록하여 사이렌 오더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제휴카드 혜택은 아래의 내용과 같이 적용됩니다. 단, 무료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VIP 서비스는 사이렌 오더에서 이용이 불가합니다.
- KT : 사이즈 업그레이드 월 1회
* 통신사에 등록된 생년월일을 입력하여 본인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이 외 쿠폰이나 제휴카드 혜택 적용을 희망하시는 경우에는 계산대에서 직접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신용카드 또는 SSG페이로 결제 후 주문했는데 ‘my 리워드’ 메뉴에 별이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왜 그런가요?

사이렌 오더를 통해 주문하셨더라도,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 외 결제수단(신용카드 또는 SSG페이)으로 결제하시는 경우에는 별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의 잔액이 주문하려는 메뉴의 가격보다 적습니다. 충전 후 다시 사이렌 오더 주문과정을 거쳐야 하나요?
잔액이 부족한 경우 충전 안내 메시지를 드립니다. 안내에 따라 충전을 하신 이후에 바로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등록된 휴대폰 번호가 아닌 다른 번호로 소득공제 혜택을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사이렌 오더 결제 시, “현금영수증 신청” 란에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휴대폰 번호를 입력 해 주시면 됩니다.
단, 프리미엄아울렛 입점 매장을 포함한 일부 매장에서는 자동 발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FAQ: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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