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korea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배달 최소금액과 배달비는 어떻게 되나요?

스타벅스 코리아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배달 최소금액과 배달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달 최소금액은 15,000원이고, 배달비는 3,000원 (별도) 입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매장에서 먹던 음료와 차이가 있나요?

음료 품질을 위해 휘핑크림이 있는 음료는 휘핑크림이 제공되지 않으며, 핫/아이스 모두 톨 사이즈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배달 주소지를 잘못 입력 했어요.

배달 접수와 동시에 배달 라이더가 배정되기 때문에 배달지 수정/취소가 불가합니다.
주소 오입력으로 인한 주문 변경 및 취소도 불가능하므로, 주문 전 배달 받을 주소를 한번 더 확인해 주세요.



스타벅스 코리아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딜리버스 서비스도 보너스 스타 적립이 되나요?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시 보너스 스타가 적립되며, 결제건당 적용됩니다.
만원당 별 적립 개수는 배달비 3,000원을 포함한 최종 결제 금액 기준으로 산정되며, 회사의 사정으로 기준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교환/환불이 불가한 품목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시간 경과에 따라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제조음료, 냉장 보관 병음료, 냉장 보관 푸드, 재가공 푸드, 유통기한이 제조일로부터 7일 이내인 푸드 등), 상품 포장을 개봉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그라인딩 한 원두 등, 단, 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 개봉의 경우는 예외)는 교환/환불이 불가 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서비스 이용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스타벅스 APP > Other > 매장정보 메뉴에서 ‘딜리버스’ 옵션 선택 시 딜리버스 매장 및 영업시간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교환/환불 신청을 어떻게 하나요?
상품 교환/반품은 구매일(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스타벅스 매장 혹은 APP>히스토리>교환/반품 경로로 가능합니다.
(단, 반품은 구매 매장에서만 가능하며, 딜리버스 전용 매장인 스탈릿 대치 B1점은 매장에서의 교환/반품이 제한됩니다.)

구매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경우 상품 불량에 대해서만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스타벅스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의 Customer Service(고객센터, 1522-3232)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MD의 경우 외관 및 라벨 스티커에 이상이 없는 경우 교환증 지참 시 일반 매장에서도 교환이 가능합니다. (환불은 구매 매장에서만 가능)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 모바일 앱> Delivers 서비스를 확인해 주세요.



스타벅스 코리아 [ 기타>앱(APP)/홈페이지 ]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실행하니 '마이크'에 대한 권한을 요구합니다. 어떤 목적으로 권한이 필요한가요?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이용 시, 현재 위치한 매장을 인식하는 과정에서 마이크를 사용하게 됩니다.
마이크에 대한 권한을 승인하시지 않는 경우에는 애플리케이션 실행 시 현재 매장의 이름을 인식할 수 없고, 사이렌 오더 시, 현재 매장이 자동 선택되지 않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기타>앱(APP)/홈페이지 ] [애플리케이션] 스타벅스 매장찾기 기능은 무엇인가요?

스타벅스 APP 첫 화면에서 우측 하단에 ‘Other’ -> ‘매장 정보’ 메뉴를 통해 스타벅스 매장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매장 찾기는 현재 있는 곳을 기반으로 근처 매장을 찾을 수 있으며 매장명, 주소 등 키워드 검색을 통해서 원하는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FAQ: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