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 케어] 여러 개의 항목을 한꺼번에 등록할 수 있나요?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 케어] 여러 개의 항목을 한꺼번에 등록할 수 있나요?
스토어 케어 등록 시 항목 복수 선택은 어렵습니다.
참고로, 이미 등록한 스토어 케어가 있는 경우,
해당 등록 내용을 처리 완료한 이후에 스토어 케어를 추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 케어] 비회원도 스토어 케어 등록이 가능한가요?
요청하신 내용을 파트너가 점검하였으나 확인이 어렵거나 운영기준(온도, 소리크기)에 맞춰 운영 중인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 확인불가로 답변을 드리고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 케어] 스토어 케어 방문 매장을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스토어 케어 등록은 방문하신 매장에서 고주파 인식으로 자동인식됩니다. 방문하신 매장 외의 다른 매장 선택은 불가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 케어] 스토어 케어를 등록하는데 '마이크'에 대한 권한 허용을 왜 해야 하나요?

스토어 케어 등록은 현재 방문하신 매장을 고주파 장비를 통해 우선 인식하게 됩니다.
마이크에 대한 권한 허용을 하지 않은 경우 현재 방문하신 매장명을 인식할 수 없고, 스토어 케어 등록이 불가합니다.
마이크에 대한 권한 허용을 원치 않으시면 매장 QR코드를 통해 매장 인식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QR코드 위치: 컨디먼트바 또는 매장내 화장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 케어] 스토어 케어는 어떤 내용을 등록 할 수 있나요?
방문 하신 매장내에서 파트너가 즉시 도움 드릴 수 있는 일부 내용에 한하여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화장실(매장내), 컨디먼트바(음료반납대), 플로어(매장환경) 및 기타시설의 관리(청결), 음료 품질에 대한 내용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매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파트너에 대한 따뜻한 칭찬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스타벅스 매장과 동일한 메뉴를 판매하나요?

매장과 메뉴구성은 상이하며, 딜리버스 전용 메뉴들을 추가 판매합니다. (품목 최대 20개까지 구매 가능)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APP을 확인해주세요.




스타벅스 코리아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서비스 이용 가능한 지역은 어디인가요?
스타벅스 APP > Delivers 선택 시 딜리버스 서비스 이용 가능한 매장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이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현재는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 및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며, 계정에 등록된 쿠폰 사용 및 임직원 할인도 가능합니다.
(SSG Pay, e-Gift Item, 모바일 상품권, 통신사 혜택 등 기타 결제수단 사용 불가)





스타벅스 코리아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배달음료도 커스텀 변경이 가능한가요?

배달 서비스 특성상 퍼스널 옵션은 일부 항목에 한해 가능합니다.
(샷, 시럽, 우유 커스텀 가능)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FAQ: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