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원두, 머그 등의 MD 상품 주문 시, '도착 후 포장과 '즉시 포장'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도착 후 포장' 선택 시, 매장에서 주문을 받고 미리 확보한 상품이 정상품인지 여부를 고객님께 확인받은 후 포장해 드립니다.
'즉시 포장' 선택 시에는 고객님의 정상품 여부 확인 절차를 생략하고 포장을 진행하여 바로 픽업해서 가져갈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교환/환불 기준은 선택한 포장 옵션의 종류와 관계없이 동일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주문한 메뉴의 수령 기한이 있을까요?
음료/푸드의 경우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품질 저하가 일어나므로 주문 후 1시간 이내에 수령하셔야 하며, 미수령 시 준비한 메뉴가 폐기되고 환불은 불가합니다.
원두와 머그, 텀블러 등의 상품은 주문한 매장의 당일 영업시간 내에 수령하셔야 하며, 이후에는 주문이 취소되고 결제한 금액은 환불됩니다.
단, 그라인딩된 원두 등 가공되거나 변화가 발생한 상품은 환불이 불가하며, 주문일 익일까지 매장에서 보관 후 미수령 시 폐기됩니다.
매장 운영상의 이슈로 영업이 예정된 매장 마감시간보다 일찍 중단되는 경우, 매장 마감 전이라도 구매자가 미수령한 상품 주문 건이 취소 및 환불될 수 있습니다. 주문이 취소/환불된 경우 별도 안내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에코매장] 리유저블컵은 어떻게 관리되나요?
사용된 리유저블 컵은 컵의 품질 관리를 위해 전문 세척 업체가 수거하여 4단계의 과정에 걸쳐 (애벌세척, 침지소독,고압/초음파 세척, UV살균) 안전하게 세척 관리 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 케어] 지금까지 스토어 케어를 등록한 히스토리를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나의 스토어 케어' 메뉴에서 최근 3개월 동안의 등록하신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 케어] 스토어 케어를 이용할 수 없는 매장이 있나요?
시즌매장, 미군부대 내 매장, 휴게소 매장 등 특수 매장에서는 이용이 제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토어 케어 서비스 등록 불가 매장]
- 공항매장 : 인천공항중앙, 인천공항랜드, 인천공항T2입국, 인천공항T2출국, 인천공항T2에어
- 시즌매장 : 대명델피노, 오션월드 입구, 오션월드, 설악워터피아
- 미군부대 내 매장 : 오산AB, 평택험프리, 대구캠프워커, 군산AB, 캠프캐롤, 캠프케이시, 평택험프리 트룹몰, 평택험프리 메인몰
- 기타 특수매장 : 마장휴게소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 케어] 스토어 케어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스토어 케어는 등록 매장의 운영 시작 1시간 이후부터 종료 1시간 이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일부 매장은 아래와 같이 운영됩니다.
- 24시간 운영 매장 : 오전 8시 ~ 오후 10시
- 7시 이전 오픈/ 23시 이후 종료 : 오전 8시 ~ 오후 10시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 케어] 드라이브스루(Drive Thru) 매장에도 스토어 케어를 등록할 수 있나요?
네, 매장 내의 카페 공간에서 체류하시는 경우에는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드라이브스루 이용 고객님은 매장 인식 및 요청 항목에 해당사항이 없어 이용이 불가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 케어] 등록하려는 내용이 항목에 없을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토어 케어 항목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해당 내용은 매장에서 파트너가 즉시 처리하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등록하려는 내용이 없는 경우, '고객의 소리(APP/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1522-3232)' 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 케어] 스토어 케어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타벅스 홈페이지 회원이시라면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스타벅스 앱을 다운 받은 후 로그인 하시면 스토어 케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FAQ: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