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회원/멤버십] E-mail 인증이 성공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삼성 [회원/멤버십] E-mail 인증이 성공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E-mail 인증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으시면, 가입하신 E-mail과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시도해 보세요.
로그인이 되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계정은 E-mail 인증이 성공적으로 완료된 계정입니다.
인증을 완료했는데도 계정을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인증 E-mail을 여러 개 받았어요.

인증 E-mail을 여러 개 받으신 경우, 가장 나중에 받으신 E-mail이 유효한 인증 E-mail입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E-mail 인증이란 무엇인가요?
삼성계정은 E-mail 주소의 주인 이외의 다른 이용자가 E-mail 주소를 사용하여 삼성계정에 가입할 수 없도록 'E-mail 인증'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가입 시 입력한 E-mail 주소로 보내진 인증 링크를 클릭한 삼성계정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한 사람이 여러 개의 E-mail 주소로 가입할 수 있나요?
여러 개의 E-mail 주소로 각각 다른 삼성계정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각 E-mail 주소는 서로 다른 계정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회원정보, 서비스 이용 내역, 다운로드 내역, 컨텐츠 구매 내역 등이 계정에 따라 별도로 관리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계정에서 E-mail 주소를 입력받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입력하신 E-mail 주소는 삼성계정에 로그인하실 때 ID로 사용됩니다.

입력하신 E-mail 주소로 회원가입 인증 메일이 발송되며, 비밀번호 변경을 요청하신 경우 비밀번호 변경 메일도 해당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기존에 삼성계정에서 이용 중이던 E-mail 주소를 삼성계정에서 탈퇴한 후에, 동일한 E-mail 주소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삼성계정을 탈퇴한 후 동일한 E-mail 주소로 삼성계정에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계정 탈퇴 시에는 사용자의 모든 정보를 일정기간 별도 보관 후 삭제하기 때문에, 동일한 E-mail 주소로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새로운 식별코드가 부여된 신규 가입자로 간주되어 탈퇴 전의 구매내역, 다운로드 내역, 회원정보 등 기존 정보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회원탈퇴 시 유의해야 하는점이 무엇인가요?

회원에서 탈퇴하면 삼성계정으로 가입된 모든 서비스에서 일괄 탈퇴되며 이에 따라 서비스 이용 내역, 다운로드 내역, 구매 내역, 멤버십 등급 및 포인트, 쿠폰 등이 모두 삭제됩니다.

단, 상품평, 댓글 등 회원이 작성한 컨텐츠는 삼성닷컴에서 삭제되지 않습니다.
진행중인 주문, 교환, 반품이 있거나 미수금이 남아 있는 경우 탈퇴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출처: 삼성닷컴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