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회원/멤버십] 탈퇴는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삼성 [회원/멤버십] 탈퇴는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회원탈퇴는 삼성계정 사이트(https://account.samsung.com/)에 로그인하신 후에 프로필 > 계정 탈퇴클릭 > 비밀번호 재입력 > 동의 >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탈퇴할 수 있습니다.

삼성계정으로 이용 중이던 삼성 서비스는 삼성계정 사이트(https://account.samsung.com/)의 '서비스'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위 절차를 거쳐도 탈퇴가 되지 않는 경우는 ☎ 1588-336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삼성닷컴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나의 정보에서 '회원 정보' 영역을 클릭 시 삼성계정 사이트 로그인 후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로 이동하여 변경하거나 삼성계정 사이트(https://account.samsung.com/)를 직접 방문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 삼성닷컴 로그인 페이지의 'ID 찾기 및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를 통해 삼성계정 사이트로 이동하여 비밀번호 변경 E-mail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링크를 선택하여 열리는 삼성계정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탭을 선택하세요.

2. 비밀번호 재설정 화면에서 가입하실 때 입력하셨던 ID(E-mail 주소 또는 전화번호 ID 가입자인 경우 전화번호)를 입력하세요. '다음' 버튼을 누르면 휴대폰 인증, E-mail 인증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인증]
휴대폰 인증 선택 시 '본인 인증' 페이지로 이동 > 필수사항 입력, 약관 동의 후 '인증요청' 버튼 클릭 > 'SMS인증' 페이지로 이동 후 휴대폰에 발송된 인증번호 입력 후 '인증' 버튼 클릭 > '비밀번호 재설정' 페이지로 이동하여 비밀번호 재설정

[E-mail 인증]
E-mail 인증 선택 후 '계속' 버튼을 클릭 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E-mail 전송 > 수신된 E-mail 안내에 따라 비밀번호 재설정 가능 만약 E-mail을 받지 못하셨다면, 스팸 E-mail함을 확인해주세요.

만약 가입하실 때 입력하신 E-mail 주소가 현재 사용중인 E-mail 주소가 아니거나, 기타 사유로 비밀번호 변경 E-mail을 받지 못하시는 경우에는 ☎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내 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배송지 관리 메뉴에서 배송지를 추가/변경하실 수 있으며,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수정은 삼성계정 사이트(https://account.samsung.com/)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내 회원정보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나의 정보는 삼성닷컴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나의 정보에서 '회원 정보' 영역을 클릭시 삼성계정 사이트 로그인 후 삼성계정의 가입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 배송지 주소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배송지 관리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이란?
삼성전자 멤버십은 삼성전자 고객을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이 되시면 포인트 적립, 사용 및 이벤트 참여 기회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 실적에 따라 로열블루, 프레스티지 등급으로 선정 시 프리미엄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신규 가입은 삼성계정 가입 시 자동으로 가입 처리되며, 기존 삼성계정 회원은 신규 약관에 동의 및 본인인증하시면 멤버십 가입으로 처리됩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대상 매장은 삼성닷컴, 전국 디지털프라자, 모바일 스토어, 이마트 및 홈플러스 내 삼성전자 매장 등이며, 일부 매장에서는 혜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출처: 삼성닷컴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