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등급이 있나요?
삼성전자 멤버십의 등급은 일반과 프리미엄 등급(로열블루, 프레스티지)로 구분됩니다.
삼성전자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은 누구나 일반회원이며, 프리미엄 등급은 삼성전자가 정하는 기준에 의해 정해집니다.
프리미엄 등급 기준 및 혜택은 삼성닷컴 홈페이지 내 나의 멤버십 탭 메뉴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등급 기준은 삼성전자의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4세 이상 고객은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본인 명의의 휴대폰인증, 아이핀/마이핀 등 실명인증이 되지 않는 고객은 제외)
삼성 [회원/멤버십] 외국인이나 법인도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에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 이용자의 경우 외국인등록증 (외국인이 3개월 이상 국내에 체류할 경우 사전에 신청해서 발급),
국내거소신고증(외국국적의 동포가 국내에 체류할 경우 발급)을 통해 본인 명의 휴대폰 개통을 하신 경우 가입 가능합니다. (단, 타인명의 휴대폰 및 선불폰 제외)
법인등록번호 또는 사업자등록번호로 가입은 불가능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가입은 무료인가요?
별도의 가입비는 필요치 않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 정보 조회/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삼성닷컴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나의 정보 내 멤버십 정보 확인 버튼을 눌러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APP의 경우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회원정보]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으며, 삼성전자 콜센터(1588-3366)를 통해서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삼성전자 멤버십 고객은 삼성닷컴 홈페이지 및 삼성전자 멤버십 콜센터(1588-3366)를 통해서 탈회할 수 있습니다.
단, 삼성카드의 제휴선불카드 및 제휴신용카드 보유 고객은 삼성카드 콜센터(1588-8700)를 통해 제휴선불카드 및 제휴신용카드를 먼저 해지해 주셔야만 회원 탈회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삼성어카운트의 모든 계정 탈회 시에도 삼성전자 멤버십 탈회됩니다.
회원을 탈회하는 경우 구매이력, 등급 및 보유 포인트 등 모든 멤버십 혜택이 소멸되고 관련된 모든 홈페이지와 지정 매장에서 혜택 및 서비스 이용을 받을 수 없으니 신중히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탈퇴 후, 재가입 할 수 있나요?
네, 재가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탈회로 인해 소멸된 멤버십 포인트 및 각종 혜택은 다시 복원되지 않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에 회원가입하려고 했는데 [이미 등록된 회원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본인이 가입한 내역이 없으나, 등록된 상태로 확인이 된다면 멤버십 콜센터 ☎ 1588-3366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삼성닷컴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삼성전자 멤버십의 등급은 일반과 프리미엄 등급(로열블루, 프레스티지)로 구분됩니다.
삼성전자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은 누구나 일반회원이며, 프리미엄 등급은 삼성전자가 정하는 기준에 의해 정해집니다.
프리미엄 등급 기준 및 혜택은 삼성닷컴 홈페이지 내 나의 멤버십 탭 메뉴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등급 기준은 삼성전자의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4세 이상 고객은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본인 명의의 휴대폰인증, 아이핀/마이핀 등 실명인증이 되지 않는 고객은 제외)
삼성 [회원/멤버십] 외국인이나 법인도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에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 이용자의 경우 외국인등록증 (외국인이 3개월 이상 국내에 체류할 경우 사전에 신청해서 발급),
국내거소신고증(외국국적의 동포가 국내에 체류할 경우 발급)을 통해 본인 명의 휴대폰 개통을 하신 경우 가입 가능합니다. (단, 타인명의 휴대폰 및 선불폰 제외)
법인등록번호 또는 사업자등록번호로 가입은 불가능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가입은 무료인가요?
별도의 가입비는 필요치 않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 정보 조회/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삼성닷컴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나의 정보 내 멤버십 정보 확인 버튼을 눌러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APP의 경우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회원정보]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으며, 삼성전자 콜센터(1588-3366)를 통해서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삼성전자 멤버십 고객은 삼성닷컴 홈페이지 및 삼성전자 멤버십 콜센터(1588-3366)를 통해서 탈회할 수 있습니다.
단, 삼성카드의 제휴선불카드 및 제휴신용카드 보유 고객은 삼성카드 콜센터(1588-8700)를 통해 제휴선불카드 및 제휴신용카드를 먼저 해지해 주셔야만 회원 탈회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삼성어카운트의 모든 계정 탈회 시에도 삼성전자 멤버십 탈회됩니다.
회원을 탈회하는 경우 구매이력, 등급 및 보유 포인트 등 모든 멤버십 혜택이 소멸되고 관련된 모든 홈페이지와 지정 매장에서 혜택 및 서비스 이용을 받을 수 없으니 신중히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탈퇴 후, 재가입 할 수 있나요?
네, 재가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탈회로 인해 소멸된 멤버십 포인트 및 각종 혜택은 다시 복원되지 않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에 회원가입하려고 했는데 [이미 등록된 회원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본인이 가입한 내역이 없으나, 등록된 상태로 확인이 된다면 멤버십 콜센터 ☎ 1588-3366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삼성닷컴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