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가입 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왜 그럴까요?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가입 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왜 그럴까요?
삼성전자 멤버십은 반드시 실명으로 가입하셔야 하며, 본인이 실명임에도 불구하고 일치하지 않는 경우는 실명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용평가업체에 회원님의 성명 또는 개인정보가 잘못 등록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한국신용평가정보에서 실명으로 등록내용을 확인/수정하셔야 합니다.(Tel: 1600-1522 Fax : 02-3771-4818)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는 멤버십 콜센터 ☎ 1588-3366 로 문의바랍니다.

삼성전자는 회원 정보 보호를 위해,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인증과 본인인증, 데이터의 암호화 등을 적용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정보 보호 강화에 노력하겠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포인트란?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포인트로, 상품 구매, 활동 등 지급 조건을 충족할 경우 적립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닷컴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계정의 '국가 또는 지역' 정보가 대한민국인 14세 이상 고객님만 적립 및 사용 가능합니다. 내 계정정보 확인하기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닷컴에서 상품을 구매했어요. 삼성전자 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나요?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결제 및 배송완료일로부터 3일 후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계정의 '국가 또는 지역' 정보가 대한민국인 14세 이상 고객님만 적립 및 사용 가능합니다. 내 계정정보 확인하기

제품구매/포인트 적립 시점 이후에도 거래내역/적립내역이 보이지 않는다면,멤버십 콜센터 ☎ 1588-3366 에 문의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보유 중인 삼성전자 포인트는 결제 화면에서 조회하실 수 있으며, 5,000포인트 이상부터 1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포인트=1원)

OK캐쉬백 합산 사용 동의 고객의 경우, 합산사용 가능 사용처에서 OK캐쉬백 포인트와 합산하여 5,000포인트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단, 삼성전자 포인트는 다음의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 주문 수량이 2개 이상이거나 구매 상품이 2가지 이상인 경우
- 주문 상품이 패키지인 경우
- 모바일 쿠폰을 사용하는 경우

(단, 일부 사용처에 따라 사용 단위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삼성갤럭시스토어에서 콘텐츠 구매 시에는 1포인트 이상부터 1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자동 결제 상품은 삼성전자 포인트로 결제 불가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삼성전자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2년입니다.
단, 일부 포인트에 한해 유효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출처: 삼성닷컴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