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회원/멤버십] 포인트 잔액과 적립/사용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삼성 [회원/멤버십] 포인트 잔액과 적립/사용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삼성전자 포인트의 잔액은 결제 화면에서 조회하실 수 있으며, 포인트의 조회 및 자세한 이용 내역은 삼성닷컴 홈페이지(https://www.samsung.com/sec/)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 나의 정보 > 멤버십 포인트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구매 후 적립된 포인트가 적립 예정 포인트와 달라요. 삼성전자 포인트의 적립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적립 예정 포인트는 회원의 등급과 적립한도를 고려하지 않은 기본 포인트로, 회원의 멤버십 등급과 등급별 최대 적립 한도에 따라 실제 적립 포인트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적립 예정 포인트는 크게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모델별 포인트, 금액대별 포인트로 구분되며 각 포인트별 적립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회원 구매 시 결제 금액의 0.1% 기본 적립 (월 적립한도 6만 포인트) + 멤버십 등급에 따라 추가 포인트 적립

 프레스티지 : 1% 추가 포인트 적립 (2년 적립한도 8만 포인트)
- 로열블루 : 2% 추가 포인트 적립 (2년 적립한도 20만 포인트)

 
[모델별 포인트]
상품에 따라 추가 모델별 포인트 적립 (기간에 따라 지급 포인트 상이)

[금액대별 포인트]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포인트 적립


- 100만원 이상 : 2만 포인트
- 200만원 이상 : 4만 포인트
- 300만원 이상 : 8만 포인트
- 400만원 이상 : 12만 포인트
- 500만원 이상 : 구매 금액의 4%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장기 미 이용 고객이라고 뜹니다. 포인트를 조회∙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삼성전자는 정보통신망법 제29조 및 시행령 제16조에 따라, 1년 또는 고객님이 설정하신 유효기간 동안 삼성전자 멤버십을 이용하지 않으신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분리보관 되어 있습니다.

접속하신 계정은 삼성전자 멤버십 장기 미 이용으로 개인정보가 분리 보관되어 삼성전자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됩니다.

개인정보 분리보관 해제를 원하시면 아래의 절차에 따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분리보관 해제 절차 ]
1. 삼성닷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나의 정보>분리보관 해제 신청

2. 포인트 적립 및 사용

※ 해제 신청은 멤버십 콜센터(1588-3366) 또는 멤버십 지정매장에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본인확인 증빙 필요)

※ 개인정보 분리보관 해제 후 실제 멤버십 등급과 포인트 정보가 반영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로 구매한 제품금액에 대해서도 포인트 적립 가능한가요?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가 일어난 제품금액에 대해서도 포인트는 적립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사용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사용 분에 대해서는 현금영수증 발행은 불가합니다.


출처: 삼성닷컴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