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취소/반품/교환] 배달설치기사가 주문상품을 가지고 왔는데 주문상품이 불량입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배달설치기사가 주문상품을 가지고 왔는데 주문상품이 불량입니다. 교환 또는 환불 받으려 하는데 어떡해야 하나요?
고객센터(☎1588-6084)로 연락하여 교환 또는 환불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상담원이 동일모델 교환 또는 반품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배달설치기사가 주문상품을 가지고 왔는데 주문상품을 받고 싶지 않습니다.
포장Box를 개봉하지 마시고 고객센터(☎1588-6084)로 연락하여 주문상품 반품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상담원이 해당 주문의 반품 안내를 해드립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반품할 상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배달설치기사가 배송지에 직접 방문하여 회수합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교환/환불이 가능한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단순변심에 의한 상품의 교환ㆍ반품은 실제 상품 등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휴대폰/PC/프린터/태블릿/웨어러블 제품의 교환은 서비스센터에서 발급받은 불량판정서 지참시 배송완료+7일 가능합니다.
단, 상품안내 페이지에 표시된 교환/반품 기간이 7일 보다 긴 경우에는 그 기간을 따릅니다.

수령한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오배송 등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수령하신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반품 철회 시의 유의사항 안내.
반품이 접수되면 해당 주문 건으로 인해 제공되었던 삼성전자 포인트는 차감 처리되며, 반품을 철회하시더라도 차감된 삼성전자 포인트는 다시 적립되지 않습니다.





삼성 [사이트 이용문의] 결제하는데 '플러그인이 설치되지 않았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수동설치를 했는데도 그렇게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아래 안내를 따라 실행해 보세요.

 

1. 지불 버튼이 있는 결제 페이지 상태에서 Ctrl + F5 키를 눌러서 페이지를 갱신 후 결제 시도
(페이지 갱신을 위해 데이터를 다시 보내야 한다는 경고 메시지가 뜨는 경우 '다시 시도' 버튼을 눌러서 페이지를 갱신)
페이지가 비정상적인 로딩으로 오류가 발생한 경우 이 조치로 플러그인이 뜰 수 있습니다.

2.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 메뉴를 실행

3. 일반 탭 > 검색 기록의 '설정' 버튼을 클릭 후 대화상자에서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에 선택되어 있는 값 확인
(일반적으로 자동 설정)

4 '확인하지 않음'으로 되어 있는 경우 '자동으로'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눌러 페이지를 다시 갱신하도록 한 후 결제 진행





삼성 [사이트 이용문의] 오류신고는 어디서 하나요?

이메일문의,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면 신속한 조치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출처: 삼성닷컴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