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취소/반품/교환] 자동 취소/재주문이 왜 발생하나요?

삼성 [취소/반품/교환] 자동 취소/재주문이 왜 발생하나요?
삼성닷컴은 [후매입] 제도를 시행하고 있어 제품 주문시 결제하신 카드사의 승인만 이루어지며, 배송완료 이후 매입(청구) 신청이 진행되는 제도입니다.

고객님께서 현재 확인하실 수 있는 결제 기록은 승인 처리만 완료된 결제 내역이며,  결제에 사용해주신 카드의 매입기간 초과 7일 전 결제해주신 고객분께 미매입 알림 문자를 발송드리고 있습니다.

  ※ 삼성/하나카드 87일, 현대카드 27일, 그 외 카드 57일

고객센터에서 주문취소 하루전날(매입기간 초과 4일전)에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사전 안내드린 매입기간 초과 3일 전 13시 30분에 주문이 취소됩니다.

정확한 청구관련문의는 개인정보로 카드명의자분께서 카드사에 문의해주셔야 확인가능하며, 삼성닷컴 고객센터에서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추가문의사항이 있는경우 삼성닷컴 고객센터 1588-6084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매장픽업 인수 상품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1) 반품 기한을 확인해 주세요.
    매장 픽업하신 경우 수령 후+7일 (주말 포함)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 시에는 반드시 직접 방문이나 택배 등을 통해 상품을 반납해 주십시오. 반품 시의 배송비는 고객 부담 입니다.
    (나의 쇼핑 ▶ 주문/배송조회 ▶ 반품 클릭 (반품 기한이 지난 경우 반품 버튼이 사라집니다.))

2) 단순 변심 및 사이즈/색상 불만에 관련된 반품 신청은 배송 완료+7일(주말 포함) 이내에 가능합니다.
    교환의 경우 (☎ 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주문상품이 배송된 이후에 교환/환불 방법을 알려주세요.
· 반품 : 배송 완료일+7일 (주말 포함)이 내 삼성닷컴에서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나의쇼핑 ▶ 주문/배송조회 ▶ 반품 클릭 (반품 기한이 지난 경우 반품 버튼이 사라집니다.))
             단, 모바일 제품의 경우 개통일+14일 이내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하시어 불량 판정서 수령 후 고객센터 (☎ 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교환 : 제품 불량 및 단순 변심으로 인한 7일 이내 교환의 경우 동일 색상, 동일 모델로만 맞교환 처리 진행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반품/교환 모두 배송비 무료 입니다.





삼성 [취소/반품/교환]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단순히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고객님의 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3. 패키지 상품의 경우 구성상품 일부의 개봉/설치/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상품 주문 전 호환 가능상품을 반드시 확인 후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4.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경우 그 원본인 상품의 포장이 훼손된 경우

6. 설치완료 상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

7.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 및 계약내용과 같고, 별도의 하자가 없음에도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을 요구하는 경우

8.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교환/반품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 자급제 제품의 경우 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 이내, 통신사 개통 이전에만 가능합니다.



출처: 삼성닷컴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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