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를 회원가입과 동시에 받을 수 있나요?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를 회원가입과 동시에 받을 수 있나요?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는 삼성전자 멤버십 대상매장에서 회원가입과 동시에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스토어 및 멤버십홈페이지에서 멤버십 회원에 가입하신 경우 사이버카드가 발급되며, 별도의 실물카드가 발급되지는 않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 발급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별도의 신청서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핸드폰인증/아이핀인증/마이핀 인증을 통한 본인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 발급 제한사항이 있나요?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는 만 14세 이상 누구나 발급 가능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 분실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카드를 분실하셨을 경우, 멤버십 콜센터(1588-3366), 또는 삼성닷컴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나의 정보 > 멤버십 카드 탭 > 카드 분실 신고)를 통해 분실 신고해주세요.

분실 신고하지 않은 카드로 인한 회원의 손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는 몇 장까지 소지 가능한가요?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는 일반멤버십카드, 제휴신용카드 각 1장 보유 가능하며, 종류가 다르거나 카드타입이 다른 일반멤버십카드끼리는 중복하여 소지하실 수 있습니다.

예1) 일반 삼성전자멤버십카드 발급 후, OK캐쉬백 제휴 멤버십카드를 추가 발급 시
→ 2장 모두 사용 가능

예2) 플라스틱 삼성전자멤버십카드 발급 후, App을 통해 모바일 멤버십카드 추가 발급 시
→ 2장 모두 사용 가능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 재발급 시 기존 거래이력/포인트는 옮겨지나요?

네, 옮겨집니다.
기존 거래이력 및 보유 포인트는 개인식별값 기준으로 통합하여 관리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카드를 분실했다가 찾았습니다. 분실신고를 취소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분실신고는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가까운 삼성전자 멤버십 대상 매장에서 새 카드를 재발급 받으셔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블루케어 점검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점검 1단계(설치 시 무상 점검)은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로열블루로 선정되고 난 이후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여 로지텍에서 설치 제공 시 기존 보유하고 있는 4대가전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점검 2단계(구매 후 제품 설명)은 로열블루 선정 후 구매하신 4대가전을 설치 받고 난 이후 멤버십콜센터(1588-3366)에서 고객님께 전화해서 접수 진행해 드립니다.

점검 3단계(정기 무상 점검)은 삼성닷컴 홈페이지 (마이 페이지>회원정보>나의 정보>블루케어) 및 APP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등급 선정 후 1년동안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는 고객님께는 멤버십콜센터(1588-3366)에서 고객님께 전화해서 접수 진행해 드립니다.



출처: 삼성닷컴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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