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홈피트니스] 설정에는 이상이 없는데 카메라가 안잡혀요.

삼성 [홈피트니스] 설정에는 이상이 없는데 카메라가 안잡혀요.
웹캠을 연결했을 때 접촉불량이거나 포트에 이상이 있으면, 카메라가 정상적으로 인식되지 않습니다.
다른 정상적인 포트에 연결하고 장치 관리자에 인식되는지 확인해주세요.

노트북 내장 카메라가 2개로 나뉘어진 경우, 크롬에서 장치 인식이 불가능해 서비스 이용이 어렵습니다.
대체로 Realtek DMFT - IR/RGB 의 모델이 많습니다. 이 경우, 추가 웹캠을 구비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홈피트니스] 영상이 계속 끊겨요.
기본적인 PC 성능이 낮으면 프레임 드랍(Frame Drop) 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화상수업 이용 최소 사양은 수강생은 CPU i5, RAM 4G 이상, 강사의 경우 i5, RAM 8G 이상 입니다.)

크롬 옵션 중 하드웨어 가속 옵션을 끄고 진행해 보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작업관리자 – 성능 – CPU 탭에서 점유율이 과도한지 확인하시고, 이상이 있으면 해당 PC의 서비스 센터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삼성 [홈피트니스] 수업 진행 시 하울링이 심해요.
하울링이 심할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합니다.
문제의 원인 : 스피커의 소리가 마이크로 들어가서 다시 방송되는 되돌이 현상이 원인입니다.

① 이어셋이나 헤드셋 사용하기
② 스피커와 마이크의 방향 바꾸기 (마주보지 않게)
③ 마이크를 스피커 뒤로 이동하기





삼성 [홈피트니스] 스마트TV 기기도 사용 가능한가요?

미러링이 가능한 스마트TV나 미러링을 지원하는 장비와 노트북을 활용하면 보다 더 나은 환경에서 홈 피트니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구글 크로미엄 기반의 브라우저 사용이 가능한 기기(크롬, 엣지, 사파리, 웨일 등)로 연동 가능하며, 양방향 프로그램(프라이빗, 프리미엄) 참여를 위해서는 카메라 사용이 가능한 기기로 제한됩니다.






삼성 [주문/결제] 삼성닷컴에서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1.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상품정보 페이지에 있는 '장바구니' 버튼을 선택합니다.

2.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은 후 쇼핑을 계속 할 수 있으며, 쇼핑이 끝나면 장바구니 화면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3. 배송 정보 입력, 결제 정보 입력 및 확인 후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었을 경우 주문완료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특정 상품을 단독으로 구매하실 경우에는 '바로구매'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주문/결제] 신용카드 영수증(거래증빙서류)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삼성닷컴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영수증은 아래의 2가지 방법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확인 이메일 본문 확인]
신용카드 영수증은 상품 주문 시 이메일로 전송되며, 메일 본문에서 영수증 확인 및 출력 가능합니다.

1. 삼성닷컴 주문 시, 입력하신 메일함 접속

2. KG 이니시스에서 전송받으신 '결제확인' 이메일 확인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3. [신용카드 매출전표] 버튼 클릭

4. 매출전표에서 [프린트] 버튼 클릭

[가상계좌로 결제한 경우]

3. [세금계산서 신청] 버튼 클릭

4. 구매자 정보 입력 후 확인

5. 매출전표에서 [프린트] 버튼 클릭

 
[삼성닷컴 주문상세 페이지 확인]
삼성닷컴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에서 영수증 확인 및 출력 가능합니다.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 바로가기>

1. 삼성닷컴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 접속

2.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주문 상세 이동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3. [신용카드 매출전표] 버튼 클릭

4. 매출전표에서 [프린트] 버튼 클릭

[가상계좌로 결제한 경우]

3. [세금계산서 신청] 버튼 클릭

4. 구매자 정보 입력 후 확인

5. 매출전표에서 [프린트] 버튼 클릭

※ 전송받으신 이메일을 삭제하신 경우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 금액 전액을 포인트로 결제하신 경우 신용카드 실결제 금액이 없으므로 삼성닷컴에서 영수증 출력이 불가능합니다.

단, 거래명세서 발급은 가능하므로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삼성닷컴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