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홈피트니스] 홈 피트니스 상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삼성 [홈피트니스] 홈 피트니스 상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①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상품정보 페이지의 '바로구매' 버튼을 선택합니다.
② 결제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 주문을 완료합니다.

※ 프라이빗 이용권의 경우, 운동종목, 트레이너 및 프로그램을 선택/예약하여 주문을 완료합니다.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었을 경우 주문완료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홈피트니스] 비회원도 홈 피트니스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나요?

삼성닷컴의 회원이 아닌 고객님께서는 상품을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상품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삼성 [홈피트니스] 이용권 이용 기간 내에 추가로 다른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나요?

프리미엄과 프라이빗 상품은 서로 중복 구매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종목 및 트레이너의 수업을 함께 듣고자 하는 경우, 프라이빗 상품도 2개 이상 중복 구매 가능합니다.
단, VOD 이용기간은 누적되지 않으며 남은 일수가 많은 상품의 이용기간이 적용 됩니다.




삼성 [홈피트니스] 정기 이용권을 해지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이용권의 해지는 나의 홈피트니스 페이지에서 나의 구독정보를 확인하시고 구독해지 버튼을 클릭하시면 안내에 따라 해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홈피트니스] 이용권 해지 시 환불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카드 부분취소로 환불이 됩니다.

① 베이직, 프리미엄 이용권의 경우, 이용 후 잔여기간 이용 요금에서 수수료 10%를 공제한 금액이 부분취소 됩니다.

② 프라이빗 이용권의 경우, 결제금액에서 환불 요청시점까지 이용한 횟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수수료 10%를 공제한 금액이 부분취소 됩니다.  

   ※ 환불시점을 기준으로 24시간 이내 예약한 경우도 이용 횟수에 포함됩니다.




삼성 [홈피트니스]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 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처리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삼성 [홈피트니스] 프라이빗 이용권은 전체일정을 미리 예약해야만 구매가 가능한가요?

프라이빗 이용권은 구매 전, 트레이너와 일정까지 모두 선택해야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예약이 가능한 일정만 표시가 되며 원하는 일정 선택이 표시되지 않다면 모든 예약이 완료된 상태이니 다른 옵션을 선택해야 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삼성 [홈피트니스] 베이직 프로그램 이용 시 화면 속도 조절은 어떻게 하나요?

"설정"-"재생 속도" 메뉴에서 원하는 재생 속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가 보이지 않는다면, 콘텐츠 제공자가 해당 기능을 비활성화한 것입니다.  


출처: 삼성닷컴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