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홈피트니스] 프로그램 예약 및 알림신청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삼성 [홈피트니스] 프로그램 예약 및 알림신청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 프리미엄 프로그램 이용을 위해 예약이 필요합니다.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수강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의 수업시작 24시간 전부터 최대 8명까지 선착순 예약이 가능하며 알림받기 설정에 따라 수업 30분전 개인 SNS로 알림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프라이빗 상품은 결제일로부터 이용기간 이내 수업일정을 예약할 수 있으며 알림받기 설정에 따라 수업 30분 전 개인 SNS로 알림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 [홈피트니스] 프라이빗 이용권을 이용하는 도중에 예약일자 변경이 가능한가요?
결제한 이용횟수의 50%에 해당하는 횟수만큼 수업시작 24시간 전까지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02-3498-0012)를 통해 예약변경이 가능합니다.




삼성 [홈피트니스] 프로그램 참여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수업시작 10분 전에 입장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 베이직 상품은 수업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입,퇴장이 가능합니다

· 프리미엄 상품은 프로그램 참여(양방향)를 예약한 회원에 한해 수업시작 10분 전부터 입장버튼이 활성화 되며 예약하지 않은 수업은 단방향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프라이빗 상품은 프로그램 페이지 또는 나의 홈 피트니스에서 수업시작 10분 전부터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홈피트니스] 나의 홈 피트니스에서 보여지는 소모 칼로리량이 기기로 측정한 값과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삼성 홈 피트니스의 운동 정보는 프로그램별 평균 METs 값을 적용하고 있어 개인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METs(Metabolic Equivalents) : 활동 및 운동을 했을 때 안정상태 대비 몇 배의 열량을 소비하는가를 나타내는 수치입니다.




삼성 [홈피트니스] VOD 콘텐츠가 무엇인가요?
호텔신라 운동연구소에서 제작한 운동 콘텐츠 및 베이직 상품의 라이브 클래스를 편집한 콘텐츠입니다.



삼성 [홈피트니스] 홈 피트니스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결제수단은 무엇인가요?

삼성닷컴 홈 피트니스에서는 아래 결제수단으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정기결제 주문은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① 신용카드 결제
② 간편 결제

※ 삼성 홈 피트니스에서 멤버십 포인트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삼성 [홈피트니스]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결제수단으로 바꾸고 싶어요.
홈 피트니스 상품 주문 후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결제수단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취소 후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재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삼성닷컴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