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PARK [취소,반품,교환,환불] 일부 상품만 취소할 수 있나요?

인터파크 [많이찾는 질문] 일부 상품만 취소할 수 있나요?
주문접수부터 발송예정 단계까지는 [마이페이지> 마이도서> 주문현황> 취소/반품/교환/환불]에서 직접 부분적으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 패키지 상품은 부분취소가 불가합니다.

[배송상태에 따른 취소가능 여부 확인]
인터파크도서 직배송 상품
 주문접수/ 결제확인 : 「마이페이지 > 마이도서」에서 바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발송준비중 : 고객센터(1577-2555) 또는 1:1문의게시판을 통해 취소 가능합니다.
  (1:1문의게시판 특성상 실시간 확인이 어려워 확인 전 발송완료 될 수 있습니다.)
 발송완료 : 주문취소가 불가하며, 상품을 수령하신 후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반품 배송비는 상품 및 공급업체에 따라 고객님 부담일 수 있습니다.)

[부분취소 안내]
① 신용카드 결제 후 부분취소 시 5~7일 이내에 자동으로 승인취소되며, 이후 해당 카드사로 취소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심결제카드는 잔여 결제금액을 재결제하셔야 초기 결제금액이 취소됩니다.)
② 온라인환불은 취소 완료일 익일(영업일 기준) 이내 본인 명의의 환불계좌로 입금됩니다.    
③ [마이페이지 > 마이도서 > 주문현황 > 취소/반품/교환/환불]에서 환불 확인 가능합니다.
④ 부분취소 시, 남은 상품의 결제금액이 상품별 무료배송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초기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인터파크 [많이찾는 질문] 반품하기로 한 상품을 아직도 회수해 가지 않았어요!

반품신청 후 평일 기준 2~3일 이내로 상품을 회수하기 위해 택배 기사가 방문하며, 2~3일이 지난 후에도 택배기사가 방문하지 않으면 반품을 요청하신 방법으로 다시 회수 요청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회수지연시 처리 방법]
① 인터파크에 반품을 요청하시면 인터파크 전담택배 기사가 방문하여 회수하며, 회수가 지연되는 경우에는 도서앱 톡집사 문의, 1:1 메일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 (1577-2555)로 회수 지연에 대해 알려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②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를 선택하여 보내실 경우 회수를 요청한 해당 택배사로 연락하셔서 회수 지연을 알리고 다시 회수될 수 있도록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 최초에 반품/회수를 요청한 방법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 회수요청을 할 경우 이중으로 택배기사가 방문할 수 있으니, 회수 요청 방법을 변경하시려면 최초에 반품/회수를 요청한 방법은 철회하신 후 다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파크 [많이찾는 질문] 도서상품권 사용주문 후 부분취소&반품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도서상품권 사용 주문후 변심으로 인한 부분 취소/반품시 사용한 도서상품권의 사용조건(ex. 3만원 이상 3,000원 도서상품권)에 미달할경우 해당 상품권으로 환원 됩니다.
(단, 유효기한내에 재사용가능)

환불 후 최종 결제금액이 상품권 사용조건에 미달하지 않을 경우에는 상품권외에 타 결제수단으로 환불처리됩니다.

취소/반품 귀책사유가 당사에게 있을경우(ex. 품절/불량/오배송) 사용한 도서상품권은 주문건에 적용되며 타 결제수단으로 환불처리 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