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PARK [취소,반품,교환,환불] 언제까지 반품이 가능한가요?

인터파크 [많이찾는 질문] 언제까지 반품이 가능한가요?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반품기간 이내에는 판매업체에 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가능 기간]
┌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출고 완료+14일 이내 유료 반품 가능
                             (단, 업체상품은 출고 완료+7일 이내 유료 반품 가능)                            
└ 표시, 광고와 상이, 물품하자 : 물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또는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반품이 가능한 경우]
- 구매자 단순 변심
- 표시, 광고와 상이, 물품하자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① 반품 가능 기간이 경과된 경우
② 고객님의 과실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③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CD, 비디오, DVD, CD-ROM, 카세트테이프, 월간지, 화보 등)
④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⑥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 수급에 들어가는 해외주문원서 상품
⑦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CD/DVD/GAME/BOOK 등의 포장 개봉 시)

[주의사항]
불분명한 사유로 인한 주문취소/반품 등으로 환불신청을 반복하시는 경우 내역확인을 위해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위 사유로 인해 주문취소/반품시 계좌환불, 결제수단, 반품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많이찾는 질문] 환불계좌를 변경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마이도서 > 주문현황 > 취소/반품/교환/환불] 화면을 통해 환불계좌 변경이 가능합니다.

※ 반품요청 시 기재한 환불계좌를 변경하려면 반품완료 이전 또는 환불계좌 오류로 환불이 되지 않은 상태여야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환불관련 안내사항]
① 환불이 가능한 계좌 : 주문자/ 입금자/ 수령자의 계좌
② 제3자(직계가족)의 계좌로 환불을 원할 경우 관계증빙서류(주민등록등본, 의료보험증 등)를 FAX로 보내준 후, 고객센터(1577-2555) 또는 1:1문의, 인터파크도서 앱 톡집사를 통해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③ 카카오뱅크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인터파크 [많이찾는 질문] 다른 도서로 교환할 수 있나요?
인터파크도서 직배송상품은 상품불량/오배송/파손의 사유일 경우 동일 상품으로만 맞교환이 가능합니다.

※ 고객변심에 의한 다른 상품과의 교환은 불가능하므로, 반품 후 필요한 상품으로 재주문을 부탁드립니다.(유료 반품)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① 교환가능 기간이 경과된 경우
② 고객님의 과실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예: 랩핑 제거)
③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음반, DVD 등)
④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⑥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음반/DVD 등의 경우 포장 개봉 시)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