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 mobile [KT 알뜰폰 선/후불] 핸드폰 통화 상태가 고르지 못하고 자주 끊겨요.
전파가 미약한 지역일 경우 통화 중에 끊김/울림/잡음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특정지역에서 발생하는지 지역에 상관없이 자주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① 특정지역에서 발생할 경우
특정지역에서 통화상태가 불량하거나 통화 중 끊김 현상이 발생한다면 해당 지역의 전파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반드시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일반전화나 다른분의 핸드폰으로 전화를 주셔야 하며 고객센터 핸드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통화)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통화품질부서에 접수하여 확인해드리겠습니다.
② 지역 무관하게 증상 발생될 경우
지역에 상관없이 끊김 현상이 많이 발생한다면 해당 제조업체 A/S센터에 내방 하셔서 핸드폰 출력 상태를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freeT mobile [KT 알뜰폰 선/후불] 유심 이동이 안되요. 뭐가 잘못된거죠?
유심 이동이 가능한 핸드폰이 있고 제한되는 핸드폰이 있습니다.
[유심 이동 가능한 단말기]
- olleh, SHOW로고가 있는 핸드폰
- SKT 폰은 2008년 7월 이후 모델만 사용이 가능 (단, 일부 단말은 MMS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유심 이동 불가 단말기]
-2G핸드폰, '10년 7월 이전에 출시한 단말기, 핸드폰보호서비스에 가입된 단말기, 미납단말기, 분실/도난 접수된 단말기, A/S접수된 핸드폰, 임대폰(A/S,분실임대,땡큐폰 등)
-개통이력이 없는 신규단말기, 모젠핸드폰(텔레매틱스), 일부 MVNO 사업자의 약정에 따라 USIM이동을 차단한 단말기
-해외에서 구매 한 단말기중 해외사업자의 Country Lock이 걸려있는 단말기
-LGU+ 폰은 USIM변경을 통해 사용 할 수 없음(* LTE폰 등 일부 핸드폰의 경우에는 전용 유심을 통해 사용이 가능)
freeT mobile [KT 알뜰폰 선/후불] USIM(유심)을 이동하라는데 어떻게 하는건가요?
유심 이동은 기존 핸드폰에서 유심을 빼서 앞으로 이용할 새 휴대폰에 넣고 전원을 켜고 1분정도 지난 후 다시 핸드폰 전원을 2~3번 껐다가 다시 켜면 완료됩니다.
freeT mobile [KT 알뜰폰 선/후불] 새핸드폰을 사서 핸드폰 번호가 바뀌었는데 이전 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면 어쩌죠?
010번호연결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기존번호로 걸려온 전화도 연결해서 받고 전화 거신 분께 바뀐번호도 문자로 전송하는 1석2조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010번호연결 서비스는 freeT KT알뜰폰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연결) 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확인해주세요!
010번호이동 서비스는 이전 번호가 구 식별번호 (011, 016, 017, 018, 019)인 경우 6개월 이내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전 번호가 010인 경우는 28일 이내에 서비스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던 도중 해지하신 경우도 같은 기간 내에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출처: 프리티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www.freet.co.kr/board/faq_list.jsp
전파가 미약한 지역일 경우 통화 중에 끊김/울림/잡음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특정지역에서 발생하는지 지역에 상관없이 자주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① 특정지역에서 발생할 경우
특정지역에서 통화상태가 불량하거나 통화 중 끊김 현상이 발생한다면 해당 지역의 전파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반드시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일반전화나 다른분의 핸드폰으로 전화를 주셔야 하며 고객센터 핸드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통화)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통화품질부서에 접수하여 확인해드리겠습니다.
② 지역 무관하게 증상 발생될 경우
지역에 상관없이 끊김 현상이 많이 발생한다면 해당 제조업체 A/S센터에 내방 하셔서 핸드폰 출력 상태를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freeT mobile [KT 알뜰폰 선/후불] 유심 이동이 안되요. 뭐가 잘못된거죠?
유심 이동이 가능한 핸드폰이 있고 제한되는 핸드폰이 있습니다.
[유심 이동 가능한 단말기]
- olleh, SHOW로고가 있는 핸드폰
- SKT 폰은 2008년 7월 이후 모델만 사용이 가능 (단, 일부 단말은 MMS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유심 이동 불가 단말기]
-2G핸드폰, '10년 7월 이전에 출시한 단말기, 핸드폰보호서비스에 가입된 단말기, 미납단말기, 분실/도난 접수된 단말기, A/S접수된 핸드폰, 임대폰(A/S,분실임대,땡큐폰 등)
-개통이력이 없는 신규단말기, 모젠핸드폰(텔레매틱스), 일부 MVNO 사업자의 약정에 따라 USIM이동을 차단한 단말기
-해외에서 구매 한 단말기중 해외사업자의 Country Lock이 걸려있는 단말기
-LGU+ 폰은 USIM변경을 통해 사용 할 수 없음(* LTE폰 등 일부 핸드폰의 경우에는 전용 유심을 통해 사용이 가능)
freeT mobile [KT 알뜰폰 선/후불] USIM(유심)을 이동하라는데 어떻게 하는건가요?
유심 이동은 기존 핸드폰에서 유심을 빼서 앞으로 이용할 새 휴대폰에 넣고 전원을 켜고 1분정도 지난 후 다시 핸드폰 전원을 2~3번 껐다가 다시 켜면 완료됩니다.
freeT mobile [KT 알뜰폰 선/후불] 새핸드폰을 사서 핸드폰 번호가 바뀌었는데 이전 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면 어쩌죠?
010번호연결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기존번호로 걸려온 전화도 연결해서 받고 전화 거신 분께 바뀐번호도 문자로 전송하는 1석2조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010번호연결 서비스는 freeT KT알뜰폰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연결) 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확인해주세요!
010번호이동 서비스는 이전 번호가 구 식별번호 (011, 016, 017, 018, 019)인 경우 6개월 이내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전 번호가 010인 경우는 28일 이내에 서비스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던 도중 해지하신 경우도 같은 기간 내에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출처: 프리티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www.freet.co.kr/board/faq_list.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