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엘지 유플러스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과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LG 유플러스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과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과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는 LG U+ 모바일 고객센터 또는 영업점 방문, 홈페이지,
U+ 고객센터 App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LteSaftyOptInfo.hpi?mid=6872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LG 유플러스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이용중인데 U+모바일tv 등 비디오 서비스를 볼 수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은 최대 400K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U+모바일tv는 600Kbps 이상의 데이터를 이용하는 고화질 컨텐츠 전송서비스이므로 데이터 안심옵션으로는 시청이 불가합니다.
데이터 안심옵션의 최대 400Kbps는 웹서핑이 가능한 속도로 기본적인 인터넷 검색, 메신저 앱 등 이용 가능합니다.
고화질 동영상 및 음악 재생 등은 이용이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의 추가 제공 데이터 400MB 제공량 안에서는 U+모바일tv 등 비디오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iPhone] 해외에서 구입한 iphone 6, iphone 6 Plus 를 한국에서 사용하려는데 컨트리락 해제 여부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단말의 Unlock 여부는 고객이 직접 구매한 국가의 사업자에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아래 사이트에서 국가별/사업자별 단말 Unlock 여부와 Uclock 코드 제공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단말 Unlock 여부 확인하기
→ http://support.apple.com/kb/HT1937?viewlocale=ko_KR



LG 유플러스 [듀얼넘버] 가상번호는 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90일 이내 서비스 가입(재가입) 및 번호변경 횟수가 합산해서 2회 미만인 경우만 번호변경이 가능합니다.
(2020.02.13부터 적용)
   
- 예시1) 1월1일 최초가입(1회) → 1월 15일 해지 → 2월 1일 재가입(2회) → 2월 15일에 다시 가입 신청한 경우
   : 가입 1회, 재가입 1회로 횟수가 총 2회이므로 가입 제한
   ※ 최초 가입 후 91일째인 3월31일부터 재가입 할 수 있습니다.
- 예시2) 1월 1일 최초가입(1회) → 1월 15일 번호변경(2회) → 1월31일에 번호변경 요청한 경우
   : 가입 1회, 번호변경 1회로 횟수가 총 2회이므로 번호변경 제한
   ※ 최초 가입 후 91일째인 3월31일부터 번호변경 할 수 있습니다.

▶  설정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LRZ0000264
→ 통화도우미 앱 : 통화도우미 앱 실행 > 듀얼넘버 > 메뉴키 > 듀얼넘버 번호변경



LG 유플러스 [스팸차단] 기존 스팸차단서비스와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차단서비스는 총 19개의 국번이 문자 스팸 차단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국제전화 수신차단] 국내의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자가 해외 로밍(해외위치) 사용자로부터 전화 받는 경우 차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전화수신차단

국내 차단 설정자가 해외 로밍 사용자로부터 전화받는 경우는 차단됩니다.
해외 여행 중인 지인으로부터 전화 수신이 필요한 기간 동안은 설정을 OFF로 변경 후 이용하도록 안내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