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엘지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지 않았는데 한도초과가 되었습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지 않았는데 한도초과가 되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이용한도가 부여됩니다.
고객님 명의로 개통되어 있는 휴대폰이 2개 이상이라면 다른 휴대폰 번호로 이용 내역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용내역 확인 방법>
 - U+멤버스 App : MyPage → 소액결제 이용내역
 - 홈페이지 : 홈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내역 조회
 -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사용내역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이용내역은 휴대폰 번호별로 각각 조회 가능합니다.
   
 ▶ 소액결제 이용 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tlsb/chrg/hpss/RetrieveMyChrgHpssUsInq.hpi
  → 고객센터 App : http://cv.uplus.kr/116.html



LG 유플러스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전화가 왔는데 받지 못하고 후에 통화목록을 이용해 전화를 하면 통화 연결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통화목록에 남아있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이력으로는 통화가 불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LTE 데이터쉐어링] 해외에서도 데이터쉐어링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해외에서는 데이터쉐어링 이용이 불가합니다.
데이터쉐어링은 요금제에 기본 제공되는 데이터 용량을 공유하는 서비스로 국내에서 이용하는 데이터만 공유가 가능합니다.
해외 로밍 데이터는 공유되지 않으며, 쉐어링 전용 단말기에는 해외 로밍 신청 또한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문자메시지(SMS) 수신이 안되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문자메시지(SMS) 수신이 안될 경우 이동통신사의 사정에 의해 수신이 안될 수 있으며, 이동통신사의 스팸설정 및 휴대폰/단말기 스팸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투넘버(넘버플러스/듀얼넘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기존/신규번호 중 기존번호만 가입 가능하며, 신규번호로는 부가서비스에 가입 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iPhone] 타사에서 개통한 아이폰도 개통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타사에서 개통한 아이폰도 자사에서 개통이 가능합니다.
단, iPhone 6 / iPhone 6 Plus 만 개통이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의 경우 Unlock 상태에서만 개통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