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U+ 모바일 [060 발신차단] 청소년은 꼭 사용하여야 하나요?

U플러스 모바일 [060 발신차단] 청소년은 꼭 사용하여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 발신차단

08년 11월 1일부로(11월 이전의 경우에는 ‘청소년 요금제’ 기준 자동 가입) 청소년 명의로의 가입 및 명의 변경하는 고객의 경우 청소년 보호정책의 일환으로 자동 가입됩니다.
- 성인의 경우 가입 및 해지가 자유로우나, 청소년의 경우 해지를 위해 구비서류 및 인적사항에 의거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U플러스 모바일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 주고받기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주고받기는 월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정해져 있는 LTE 요금제를 사용하는 U+고객님께서 가족/친구/연인과 필요할 때마다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U플러스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가입점, 고객센터를 통해 월정액 부가서비스의 해지가 가능하며, 월 중에 해지 시 30일 이내에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U플러스 모바일 [구 데이터 요금제] 적립된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적립된 포인트 및 마일리지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ㆍ LG생활건강샵 포인트 조회 방법     
  1) LG생활건강샵 App > 메뉴 > 마이페이지 > 포인트 현황
  2) LG U+ 홈페이지 →  개인 > 멤버십 혜택 > U+패밀리샵 > LG생활건강샵 > 마이페이지 > 포인트 현황 확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uplus.co.kr/evt/evnt/evgs/RetrieveLgCare.hpi
 
ㆍ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조회 방법     
  1) 아시아나항공 App → My 클릭 > 마일리지 조회    
  2)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 https://flyasiana.com/CW/ko/asianaclub/asianaclubMain.do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2018년 4월 30일 종료됩니다.
    (구 데이터 스페셜C,D 요금제(아시아나 마일리지 받는 고객) > 2018년 4월 이용분까지 제공(2018년 6월 마지막 적립))




U플러스 모바일 [iPhone] 아이폰 단말기 불량으로 교체 및 환불을 받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단말 불량 사유로 인한 교체/환불은 통신사에서 판단/처리가 불가하여 Apple 의 공식 AS센터를 통해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 Apple 의 AS정책
 - 개통 당일~10일 : Full box 교체 or 환불
 - 개통 11일~30일 : 본체만 교체(액세서리 제외) or 환불
 - 개통 31일 이후 : 제품 수리
 - 미세 기스, 화소불량은 착하교체 제외(기능적 문제결함 외 착하 불가)  

※ Apple 고객센터 : 080-333-4000




U플러스 모바일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어플리케이션은 어디에서 다운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U+ 스토어에서 '널 지켜줄게' 를 검색하시거나, '유플러스App' 카테고리의 무료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