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플러스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 1599-0274 에 문의하시면 본인확인 후 비밀번호 설정을 할 수 있는 SMS를 보내드립니다.
U플러스 모바일 [유심]구매한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교환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휴대폰 개통 이후 1년 이내에 개통한 대리점이나 가까운 직영점에서 무료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이크로 유심을 나노 유심 크기로 자르는 등 고객님 부주의나 잘못된 사용으로 유심이 손상된 경우 교체비용이 발생합니다.
U플러스 모바일 [iPhone] 기존 U+ 모바일 고객도 iPhone 6을 사용하기 위한 USIM을 새로 구매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iPhone 6은 별도의 나노 USIM만이 지원되기 때문에 iPhone 6 전용 유심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U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소액결제의 이용내역은 U+멤버스 앱, U+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 이용 내역 조회 방법
- U+멤버스 앱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사용내역
- 홈페이지 : 홈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 소액결제 → 이용내역 조회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소액결제 이용내역
▶ 소액결제 이용 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tlsb/chrg/hpss/RetrieveMyChrgHpssUsInq.hpi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6.html
U플러스 모바일 [A/S센터] 휴대폰이 고장났어요.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휴대폰 단말기 고장 시에는 사용하는 단말기의 제조사로 문의 또는 A/S센터로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제조사 고객센터]
- LG전자 :1544-7777
- 삼성전자 : 1588-3366
- 애플 : 080-333-4000
- 팬택&큐리텔(sky) : 1588-9111
- 화웨이 : 080-808-8888
- 카시오 : 1644-1667
- 위자드랩(카카오 워치) : 1544-3703
U플러스 모바일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해지는 주식투자노트 고객센터(1599-7416)를 통해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 1599-0274 에 문의하시면 본인확인 후 비밀번호 설정을 할 수 있는 SMS를 보내드립니다.
U플러스 모바일 [유심]구매한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교환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휴대폰 개통 이후 1년 이내에 개통한 대리점이나 가까운 직영점에서 무료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이크로 유심을 나노 유심 크기로 자르는 등 고객님 부주의나 잘못된 사용으로 유심이 손상된 경우 교체비용이 발생합니다.
U플러스 모바일 [iPhone] 기존 U+ 모바일 고객도 iPhone 6을 사용하기 위한 USIM을 새로 구매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iPhone 6은 별도의 나노 USIM만이 지원되기 때문에 iPhone 6 전용 유심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U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소액결제의 이용내역은 U+멤버스 앱, U+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 이용 내역 조회 방법
- U+멤버스 앱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사용내역
- 홈페이지 : 홈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 소액결제 → 이용내역 조회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소액결제 이용내역
▶ 소액결제 이용 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tlsb/chrg/hpss/RetrieveMyChrgHpssUsInq.hpi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6.html
U플러스 모바일 [A/S센터] 휴대폰이 고장났어요.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휴대폰 단말기 고장 시에는 사용하는 단말기의 제조사로 문의 또는 A/S센터로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제조사 고객센터]
- LG전자 :1544-7777
- 삼성전자 : 1588-3366
- 애플 : 080-333-4000
- 팬택&큐리텔(sky) : 1588-9111
- 화웨이 : 080-808-8888
- 카시오 : 1644-1667
- 위자드랩(카카오 워치) : 1544-3703
U플러스 모바일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해지는 주식투자노트 고객센터(1599-7416)를 통해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