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플러스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번호를 변경했는데 예전 번호로 떠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 앱은 변경된 번호를 유심에서 자동으로 인식하기 때문에 번거로우시더라도 앱 삭제 후 재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재설치 후 기존에 등록한 동일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기본 정보 및 차단번호, 안심번호, 공유번호, 신고번호, 메모를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 재설치 후에도 변경이 안 되는 경우(1번 실행 후 안될 경우 2번 실행)
1. 스마트폰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후후 > 캐시삭제 > 데이터 삭제 후 후후 앱 재실행
2. 스마트폰에서 유심 제거 > 후후 데이터 삭제(1번 실행) > 스마트폰 전원 재부팅 > 유심 부착 > 후후 앱 재실행
U플러스 모바일 [PASS] PASS 이용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이용하시려는 서비스의 인증창에서 통신사 선택(LGU+) > PASS 앱 자동실행 및 설정하신 비밀번호 입력 혹은 지문 및 Touch ID, 홍채, Face ID 등의 생체 인증 > 인증창에서 [확인]버튼 클릭 > PASS 앱을 통한 본인확인이 완료 됩니다.
이때 반드시 인증창에서 [확인]버튼을 누르셔야 최종 완료처리 됩니다.
U플러스 모바일 [LTE 청소년 요금제] 자녀에게 링을 선물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고객센터 앱을 통해 자녀, 조카, 지인에게 링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1,000원 단위로 25,000원까지 링 선물 수신이 가능하며(충전금액 25,000원과 별도),
선물 수신 후 수신자가 사용하지 않은 링은 다음달로 이월됩니다.
▶고객센터 앱에서 링 선물하기:[http://cv.uplus.kr/112.html]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링 충전 및 선물 > 링선물 > 링 선물하기
U플러스 모바일 [착신전환] 해외로도 착신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해외의 전화번호는 착신전환 대상번호로 설정할 수가 없습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국내의 유선전화, 이동전화, 070(인터넷집전화) 등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국내의 단말로 착신전환 대상번호 설정 후 해외로 해당 단말을 들고 나가실 경우엔 이용이 가능합니다.
U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일시 정지 상태에서 본인확인이 불가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고객센터에서 휴대폰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U플러스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 방법과 필요 서류/가입 조건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LG 유플러스 직영점에서만 대면인증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필요 서류는 이용신청서(법인 인감 날인 必), 신분증,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입니다.
(대리인 신청 가능 : 개인 필요 서류+대리인 신분증 + 위임장(신청자 인감 날인 必))
이용 신청서는 LG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www.lguplus.co.kr >> 퀵메뉴>>신청서류양식)
법인 업력 1년 이상인 법인명의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무료로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 앱은 변경된 번호를 유심에서 자동으로 인식하기 때문에 번거로우시더라도 앱 삭제 후 재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재설치 후 기존에 등록한 동일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기본 정보 및 차단번호, 안심번호, 공유번호, 신고번호, 메모를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 재설치 후에도 변경이 안 되는 경우(1번 실행 후 안될 경우 2번 실행)
1. 스마트폰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후후 > 캐시삭제 > 데이터 삭제 후 후후 앱 재실행
2. 스마트폰에서 유심 제거 > 후후 데이터 삭제(1번 실행) > 스마트폰 전원 재부팅 > 유심 부착 > 후후 앱 재실행
U플러스 모바일 [PASS] PASS 이용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이용하시려는 서비스의 인증창에서 통신사 선택(LGU+) > PASS 앱 자동실행 및 설정하신 비밀번호 입력 혹은 지문 및 Touch ID, 홍채, Face ID 등의 생체 인증 > 인증창에서 [확인]버튼 클릭 > PASS 앱을 통한 본인확인이 완료 됩니다.
이때 반드시 인증창에서 [확인]버튼을 누르셔야 최종 완료처리 됩니다.
U플러스 모바일 [LTE 청소년 요금제] 자녀에게 링을 선물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고객센터 앱을 통해 자녀, 조카, 지인에게 링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1,000원 단위로 25,000원까지 링 선물 수신이 가능하며(충전금액 25,000원과 별도),
선물 수신 후 수신자가 사용하지 않은 링은 다음달로 이월됩니다.
▶고객센터 앱에서 링 선물하기:[http://cv.uplus.kr/112.html]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링 충전 및 선물 > 링선물 > 링 선물하기
U플러스 모바일 [착신전환] 해외로도 착신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해외의 전화번호는 착신전환 대상번호로 설정할 수가 없습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국내의 유선전화, 이동전화, 070(인터넷집전화) 등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국내의 단말로 착신전환 대상번호 설정 후 해외로 해당 단말을 들고 나가실 경우엔 이용이 가능합니다.
U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일시 정지 상태에서 본인확인이 불가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고객센터에서 휴대폰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U플러스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 방법과 필요 서류/가입 조건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LG 유플러스 직영점에서만 대면인증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필요 서류는 이용신청서(법인 인감 날인 必), 신분증,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입니다.
(대리인 신청 가능 : 개인 필요 서류+대리인 신분증 + 위임장(신청자 인감 날인 必))
이용 신청서는 LG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www.lguplus.co.kr >> 퀵메뉴>>신청서류양식)
법인 업력 1년 이상인 법인명의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무료로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