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자녀폰 지킴이] 앱은 어디서 다운받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원스토어에서 U+자녀폰지킴이 검색하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LG [음성사서함] 전화를 걸면, 음성사서함으로 전환되어 전화를 받을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으로 바로 전환되는 기능이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통화도우미앱 또는 원격제어(010-8400-8282)를 통해 음성사서함 서비스를 해제하거나 '부재중 전화' 옵션으로 설정해 보세요.
LG [일반요금제] 6인 지정할인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f6인 지정할인 요금제는 6개의 번호를 지정하실 수 있으며, 지정한 번호로 통화 시 통화료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 기본요금 : 16,500원(부가세 포함)
○ 통화료 :1.98원/초(부가세 포함) / 1.18원/초(6회선/부가세 포함)
○ 제공 혜택- 문자 제공 50건- CID(발신자 번호 표시) 무료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7
LG [아이지킴이] 보호자용과 자녀용은 최대 몇 회선까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보호자용 가입 시, 자녀는 LGU+ 가입자만 최대 3명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자녀용 가입 시, 최대 3명까지 등록 가능하며 보호자는 다른 이통사(SKT/KT)여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 페이지를 이용하려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폰 관리자 권한을 부여 받으시려면 법인인감증명서(공공기관의 경우 공문으로 대체 가능),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관리자가 되실 분의 신분증 사본과 재직증명서, 법인폰 관리 페이지 이용 신청서(관리자 계정 신청 화면에서 다운로드 가능)가 필요합니다.
또한 U+홈페이지에 법인 OneID가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관리 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법인 명의의 OneID를 생성하신 후에 법인폰 관리자 권한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법인 명의 OneID 생성을 위해서는 정확한 법인명(공공기관명)과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가 필요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LG [법인폰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타인의 부정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비밀번호 찾기/변경/확인은 상담사/관리자도 확인이 불가능함으로 비밀번호 분실 시 직영점을 내방하여 대면 확인 후 초기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초기화 후 처음 본인 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 5회 오입력 시에도 동일하게 비밀번호 초기화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원스토어에서 U+자녀폰지킴이 검색하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LG [음성사서함] 전화를 걸면, 음성사서함으로 전환되어 전화를 받을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으로 바로 전환되는 기능이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통화도우미앱 또는 원격제어(010-8400-8282)를 통해 음성사서함 서비스를 해제하거나 '부재중 전화' 옵션으로 설정해 보세요.
LG [일반요금제] 6인 지정할인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f6인 지정할인 요금제는 6개의 번호를 지정하실 수 있으며, 지정한 번호로 통화 시 통화료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 기본요금 : 16,500원(부가세 포함)
○ 통화료 :1.98원/초(부가세 포함) / 1.18원/초(6회선/부가세 포함)
○ 제공 혜택- 문자 제공 50건- CID(발신자 번호 표시) 무료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7
LG [아이지킴이] 보호자용과 자녀용은 최대 몇 회선까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보호자용 가입 시, 자녀는 LGU+ 가입자만 최대 3명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자녀용 가입 시, 최대 3명까지 등록 가능하며 보호자는 다른 이통사(SKT/KT)여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 페이지를 이용하려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폰 관리자 권한을 부여 받으시려면 법인인감증명서(공공기관의 경우 공문으로 대체 가능),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관리자가 되실 분의 신분증 사본과 재직증명서, 법인폰 관리 페이지 이용 신청서(관리자 계정 신청 화면에서 다운로드 가능)가 필요합니다.
또한 U+홈페이지에 법인 OneID가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관리 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법인 명의의 OneID를 생성하신 후에 법인폰 관리자 권한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법인 명의 OneID 생성을 위해서는 정확한 법인명(공공기관명)과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가 필요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LG [법인폰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타인의 부정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비밀번호 찾기/변경/확인은 상담사/관리자도 확인이 불가능함으로 비밀번호 분실 시 직영점을 내방하여 대면 확인 후 초기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초기화 후 처음 본인 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 5회 오입력 시에도 동일하게 비밀번호 초기화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