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설정/변경이 가능합니다.
①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원하는 곡선택 → 연결음선택
② 홈페이지 : LG U+홈페이지 → 통화연결음 설정 > 통화연결음버튼 선택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③ 뮤직벨링 모바일 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아이폰 단말에서는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하며,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의 통화연결음 설정은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에서 가능합니다.
▶ 통화연결음 설정/변경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뮤직벨링 앱)→ http://onesto.re/0000685984
→ 아이폰(뮤직벨링 모바일웹) → http://musicbellring.com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pi/data/flsv/RetrieveCpPcFlngTop.hpi?mid=2033
LG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이 가족 명의의 폰 인데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가족 명의, 타인 명의 등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니더라도 가입 가능합니다.
LG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가입자도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기본제공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 / B / C )와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가입자는 구입이 불가합니다.
LG [USIM 스마트인증] 전자서명 도중 스마트인증 비밀번호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란 USIM 스마트인증 앱에 설정된 서비스 비밀번호입니다.
USIM 스마트인증으로 전자서명 시에는 인증서의 비밀번호가 아닌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로 인증합니다.
LG [로그인플러스] 오프라인(고객센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해지는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 또는 각 이동통신사 콜센터에서 본인 확인 후 할 수 있습니다.
LG [유비키인증서]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되지 않는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 장애로 무선 인터넷이 끓어진 경우
둘째, 휴대폰 번호입력을 잘못한 경우
셋째, 인증서 암호가 틀린 경우
그 외의 경우 유비키 서비스 제공 사업자인 인포바인 고객센터 (02-718-1860)로 문의 바랍니다.
LG [휴대폰 소액결제] 월자동결제 이용 시 월자동결제 금액 이하로 이용한도 설정할 경우 결제가 안 이루어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월자동결제금액 이하로 한도를 낮추게 되면 월자동결제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단, 월자동결제금액 이상으로 한도를 상향 변경하시면 기존에 신청하신 월자동결제가 정상 결제되므로
월자동결제를 원하지 않으신다면 해당 서비스에 서비스 해지 신청 및 월자동결제 차단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설정/변경이 가능합니다.
①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원하는 곡선택 → 연결음선택
② 홈페이지 : LG U+홈페이지 → 통화연결음 설정 > 통화연결음버튼 선택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③ 뮤직벨링 모바일 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아이폰 단말에서는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하며,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의 통화연결음 설정은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에서 가능합니다.
▶ 통화연결음 설정/변경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뮤직벨링 앱)→ http://onesto.re/0000685984
→ 아이폰(뮤직벨링 모바일웹) → http://musicbellring.com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pi/data/flsv/RetrieveCpPcFlngTop.hpi?mid=2033
LG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이 가족 명의의 폰 인데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가족 명의, 타인 명의 등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니더라도 가입 가능합니다.
LG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가입자도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기본제공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 / B / C )와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가입자는 구입이 불가합니다.
LG [USIM 스마트인증] 전자서명 도중 스마트인증 비밀번호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란 USIM 스마트인증 앱에 설정된 서비스 비밀번호입니다.
USIM 스마트인증으로 전자서명 시에는 인증서의 비밀번호가 아닌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로 인증합니다.
LG [로그인플러스] 오프라인(고객센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해지는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 또는 각 이동통신사 콜센터에서 본인 확인 후 할 수 있습니다.
LG [유비키인증서]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되지 않는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 장애로 무선 인터넷이 끓어진 경우
둘째, 휴대폰 번호입력을 잘못한 경우
셋째, 인증서 암호가 틀린 경우
그 외의 경우 유비키 서비스 제공 사업자인 인포바인 고객센터 (02-718-1860)로 문의 바랍니다.
LG [휴대폰 소액결제] 월자동결제 이용 시 월자동결제 금액 이하로 이용한도 설정할 경우 결제가 안 이루어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월자동결제금액 이하로 한도를 낮추게 되면 월자동결제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단, 월자동결제금액 이상으로 한도를 상향 변경하시면 기존에 신청하신 월자동결제가 정상 결제되므로
월자동결제를 원하지 않으신다면 해당 서비스에 서비스 해지 신청 및 월자동결제 차단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