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유플러스 [U+모바일tv] 휴대폰 저장공간이 부족한데 콘텐츠를 외장하드에 저장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U+모바일tv] 휴대폰 저장공간이 부족한데 콘텐츠를 외장하드에 저장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내장 메모리뿐만 아니라 외장 메모리에도 영상 콘텐츠(VOD)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 외장 메모리 카드를 장착한 다음 아래 순서에 따라 콘텐츠를 저장해 주세요.
외장 메모리에 저장한 콘텐츠는 U+모바일tv 앱을 실행해야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외장 메모리에 콘텐츠 저장하기
1. 휴대폰에 외장 메모리를 장착한 다음 U+모바일tv 앱을 실행해 주세요.
2. 앱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사람 모양의 [마이메뉴] 아이콘을 누르세요.
3.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누르세요.
4. 파일 저장 위치를 외장 메모리로 변경한 다음 원하는 콘텐츠를 다운로드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뮤직] 다운로드 받은 MP3(소유형 DRM)는 재 다운로드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건당구매

다운로드 받은 MP3(소유형 DRM)는 1년간 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휴대폰에서 재 다운로드 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외국인, 법인 고객도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서비스는 일반 개인, 외국인, 법인 고객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가입 신청자 명의와 멤버십 가입자 명의가 일치할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법인 고객은 멤버십 법인폰 개인 인증 서비스 가입 및 실사용자 명의의 멤버십이 발급되어 있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기기차단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기기차단은 스마트폰에서 차단된 번호이므로 후후 차단번호 목록에만 보일 뿐 앱에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통화 설정의 수신거절목록에서 차단된 번호를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벨음모아] 제공되는 벨1건, 통화연결음1건, MP3 1건을 모두 사용하였습니다. 추가로 구매할 수 없을까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월 1건을 사용하신 후에는 건당 요금이 과금됩니다.




LG 유플러스 [U+모바일tv] U+모바일tv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LG유플러스 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여 탈퇴할 수 있습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