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담당자가 변경되었다면 어떻게 하나요?

LG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담당자가 변경되었다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관리자 계정 정보(관리자의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를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구비 서류도 다시 갖추어 업로드 해주셔야 하며, 이전 담당자에 대해서는 대리권 소멸 신청서를 당사에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담당자 변경 처리를 제대로 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MyOTP] MyOTP App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App 비밀번호는 보안을 위해 별도로 저장하지 않으므로 분실로 인한 <비밀번호 찾기>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App을 재설치하시거나 초기화하여 새로운 비밀번호로 설정하시기 바라며 분실 또는 타인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알림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앱 메인 화면 왼쪽 상단의 [≡] →  [전화 알림] 또는 [문자 알림]에서 알림창 실행 여부 및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화 알림’ 메뉴에서는 전화 수신 및 발신, 통화 종료, 부재중 전화에 대한 설정을 각각 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벨음모아] 본인이 설정하는 것 말고 선물하는것도 무료공제가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본인 설정 또는 선물도 무료 공제됩니다.
단, 벨소리의 경우 SKT, KT로 보내는 타사 선물은 유료 과금됩니다.



LG 유플러스 [원넘버_공통] 휴대폰과 워치 명의자가 달라도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원넘버 서비스는 같은 명의자의 기기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예시: 개인-개인, 개인사업자-개인사업자, 법인-법인)




LG 유플러스 [U+가족지킴이] 널지켜줄게 서비스에 가입하고 보호대상자에 자녀를 등록하려고 하면 [만 14세 이하는 고객센터에서 허용이 필요하다]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만 14세 미만의 이용자는 위치기반에 대한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고객센터를 통해 법정대리인의 동의 등록 후 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




LG 유플러스 [맘대로 폰교체]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 또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중복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중복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단, 개통 후 1년 이내이고 아직 보상받지 않았다면,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 또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해지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