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G U+ mobile [자녀폰 지킴이] 데이터 통화료는 부과되나요?

유플러스 Mobile [자녀폰 지킴이] 데이터 통화료는 부과되나요?
앱 다운로드 등으로 데이터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으며, 서비스 사용에 따라 추가로 소량의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해 차단 확인 및 부모의 추가 차단 설정 등)



유플러스 Mobile [U+ LTE블랙박스] 데이터쉐어링 요금제는 누가 이용할 수 있나요?
LG U+ 휴대전화 가입자가 데이터쉐어링 가능 요금제를 이용하고 계실때에는
추가 부담 없이 데이터쉐어링요금제로 변경하시어 기존 스마트폰에 있는 데이터를 공유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LTE 음성/데이터 80, 85,89 요금제 등 데이터쉐어링 불가 요금제에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전화 수신 시 화면에 나타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과 "발신번호확인불가" 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1) 발신번호표시제한 : *23# 혹은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를 등록한 경우.

2) 발신번호 확인 불가 :
  ① 발신번호 표시서비스를 등록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
  ② 교환기 상에서 발신번호를 확인하지 못한 경우.
  (국제전화 시 일부 국가의 교환기 상에서 확인이 어려운 경우 등)




유플러스 Mobile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전화가 왔는데 받지 못하고 후에 통화목록을 이용해 전화를 하면 통화 연결이 되나요?
통화목록에 남아있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이력으로는 통화가 불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유비키인증서] 휴대폰 기기변경을 한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 기기변경 시는 변경된 단말기에 인증서를 다시 저장하셔야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 하였을 경우, U+ 앱마켓에서 '유비키'를 검색,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인증서를 다시 저장하시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무엇인가요?

서비스 ON/OFF 설정 시, 상태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





유플러스 Mobile [060 발신차단]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한가요?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신청 /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단, 청소년 고객님의 경우 청소년 보호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서비스 해지가 불가합니다.

▶ 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call-msg/LRZ0001132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