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 결제/환불>결제수단 ] [단체 및 기업구매] 지류 상품권 구매 방법이 궁금합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단체 및 기업구매] 지류 상품권 구매 방법이 궁금합니다.
지류 상품권은 단종되어 현재 스타벅스 카드 또는 e-Gift card로 구매 가능합니다.
스타벅스카드 또는 e-Gift Card 구매로 진행하신다면 이메일로 문의바랍니다.

스타벅스카드 접수페이지 : https://hncb2b.co.kr/starbucksb2b/login (B2B주문사이트)
e-Gift 매뉴얼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manual.pdf
단체 및 기업구매 문의 : starbucksb2b@starbucks.co.kr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모바일상품권] 스타벅스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의 종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스타벅스 APP과 매장에서 카카오 선물하기, 기프티콘, 기프티쇼, 머니콘, 아이넘버, 쓱페이콘 상품권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e카드교환권(금액형 상품권)은 스타벅스 APP에 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매장 즉시 사용 불가)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모바일상품권] 상품권 이미지 불러오기 시 인식이 잘 되지 않습니다.

스크린 캡처나 촬영본이 아닌,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상품권의 원본 저장 이미지를 불러와야 합니다.
그래도 인식이 잘 되지 않는 경우, ‘상품권 번호 입력하기’에서 바코드 하단의 번호를 직접 입력해주세요.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모바일상품권] 스타벅스 APP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스타벅스 APP의 사이렌 오더(선물하기 제외)와 홀케이크 예약시에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로 저장해 놓은 상품권을 사진함에서 불러오거나, 바코드 하단 번호를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후면 카메라로 바코드를 인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여러 제휴사 상품권을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주문 한 건당 3개까지 적용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모바일상품권] 상품권 가져오기를 하면 스타벅스 APP에 저장되나요?

스타벅스 APP에는 모바일 상품권을 저장하거나 관리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모바일상품권] 상품권 가져오기를 한 후 적용하지 않았는데 사용 처리되는 것은 아닌가요?

상품권 가져오기는 바코드 정보를 임시로 불러와 상품권의 유효성을 체크하고 결제하는 기능입니다.
따라서 결제 시 적용되지 않은 상품권은 추후 APP과 매장에서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모바일상품권] 상품권 가져오기를 하니 유효기간 만료 또는 이미 사용된 상품권이라고 합니다.

스타벅스 APP은 모바일 상품권을 저장하거나 관리하지 않습니다.
결제 시에는 ‘상품권 가져오기’로 불러온 바코드 정보로 제휴사 서버와 통신하여 상품권의 유효성을 체크, 결제한 후 정보를 파기합니다. 따라서 상품권 정보가 저장되지 않으며 결제 화면에서 나가면 사라집니다.
유효기간 만료 또는 이미 사용된 상품권이라고 알림이 나오는 경우는 상품권 발행처로 문의 바랍니다.




Starbucks Korea [ 결제/환불>결제수단 ] [단체 및 기업구매] 아메리카노 쿠폰같은 것도 대량구매가 가능한가요?
아메리카노 쿠폰과 같은 물품형 상품권은 스타벅스에서 대량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포털사이트에서 해당 품목을 판매하는 업체와 직접 연락하셔야 합니다.

스타벅스 카드 또는 e-Gift card(금액권)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이메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mail: starbucksb2b@starbucks.co.kr



출처: Starbucks Korea  FAQ: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