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매장>매장운영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단말은 무엇인가요?
스타벅스-빅스비 서비스는 빅스비를 지원하는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빅스비는 `19년 6월 현재 1.0과 2.0 두 가지 버전으로 운영 중이며, 1.0은 음료 주문만, 2.0은 음료와 푸드 모두 주문 가능합니다.
빅스비 1.0은 S8/S8+, Note8, S9/S9+, A8 Star, A9 2018 에서 지원하며, 빅스비 2.0은 Note9, S10/S10+/S10 e 에서 지원합니다.
1.0 지원 단말의 경우도 OS 업그레이드를 통해 2.0을 사용할 수 있으며, 지원단말에 대한 세부사항은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samsung.com/sec/apps/bixby/)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Drive Thru] 드라이브 스루(DT) 이용 시 물 추가 요청이 가능한가요?
스타벅스 DT 구역에서는 물(얼음 포함) 및 우유를 추가로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물(얼음 포함) 및 우유가 필요하신 경우 생수를 구매하시거나, 차량 주차 후 매장 내 카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Drive Thru] 드라이브 스루(DT) 이용 시 차량에서 내린 상태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스타벅스 DT 구역에서는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차량 내에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Drive Thru] 드라이브 스루(DT)에서 차량에 탑승한 인원수대로 결제를 따로 할 수 있나요?
스타벅스 DT 구역에서는 차량 1대당 1번의 결제만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Drive Thru] 드라이브 스루(DT) 이용중에도 스타벅스 카드 충전 및 SR 계정 등록이 가능한가요?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DT) 이용 시에도 스타벅스 카드 충전(신규충전 및 재충전 포함) 및 SR 계정 등록이 가능합니다.
단,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카드 충전 및 등록은 차량 1대당 1회(1장)에 한해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다수의 카드를 충전하거나 등록을 희망하시는 경우 매장 내(카페)에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My DT Pass] My DT Pass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 이용 시, 고객이 등록한 차량 정보와 결제수단을 연동시켜 추가 결제 단계 없이 주문한 메뉴를 픽업 후 바로 출차하는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전용 간편 결제 서비스입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My DT Pass] My DT Pass만의 혜택은 무엇인가요?
① My DT Pass를 등록하시면, Drive Thru 매장 방문 시 사전에 설정하신 결제수단으로 바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② 사이렌 오더와 함께 이용하시면, 별도 ‘주문 및 결제 단계 없이’ 상품을 더욱 간편하고 빠르게 수령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어떤 설정이 필요한가요?
빅스비가 지원되는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보유하신 고객께서는 다음 단계를 완료하신 후 스타벅스-빅스비 서비스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Step. 1. 삼성 어카운트 회원가입/로그인
- 빅스비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삼성 어카운트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환경설정 > 클라우드 및 계정 (또는 Account) > 계정 > 삼성 계정 선택
Step. 2.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빅스비 보이스 활성화
- 빅스비 홈 화면 > Bixby Home > 더보기 > 설정 에서 빅스비 보이스 On
* 빅스비 설정에 관한 추가 사항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참조
(https://help.content.samsung.com/csweb/faq/searchFaq.do)
Step. 3. 스타벅스 코리아의 홈페이지 또는 Starbucks Reward 회원가입 및 로그인
- 빅스비 설정이 완료되시면, 스타벅스 코리아의 홈페이지 또는 Starbucks Reward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로 주문 가능한 메뉴 및 퍼스널 옵션은 무엇인가요?
병음료를 포함하여 모든 제조 음료와 푸드 메뉴 주문이 가능하며, 메뉴별 퍼스널옵션도 이용 가능합니다.
단, 리저브 음료, 원두는 현재 주문할 수 없습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FAQ: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