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샘플링] 샘플링이란 무엇입니까?
샘플링은 스타벅스가 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입니다.
스타벅스의 제품과 상품을 소개하고 고객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고객과 소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장의 샘플링은 각 매장의 계획에 따라서 진행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커피세미나] 커피 세미나에 참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커피세미나는 각 매장에서 계획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는 커피세미나 계획에 따라 매장 내 게시물을 통해 일정과 주제 등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커피세미나 일정이 궁금하시거나 참석을 희망하실 경우 각 매장의 파트너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커피세미나] 커피 세미나에 참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커피세미나는 각 매장에서 계획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는 커피세미나 계획에 따라 매장 내 게시물을 통해 일정과 주제 등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커피세미나 일정이 궁금하시거나 참석을 희망하실 경우 각 매장의 파트너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정보 ] 스타벅스의 이름이 뜻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스타벅스(Starbucks)의 "Starbuck"은 소설 백경에 등장하는 항해사 스타벅의 이름에서 유래합니다.
스타벅은 고래를 잡는것보다 맛있는 커피를 찾아다니는데에 더 관심이 많았습니다.
스타벅스의 이름은 커피를 사랑했던 항해사 "스타벅"의 이름을 딴 것입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정보 ] [사회공헌] 스타벅스에는 어떠한 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까?
스타벅스의 사회공헌 활동은 커피를 윤리적으로 구매하는 단계부터 한 잔의 음료로 나가기까지 사회적 책임과 성장을 동시에 추구하는 기업 철학으로 커피 원산지 농가 및 환경 보호에서부터 각국의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봉사활동까지 매우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나 참여를 원하시면, 홈페이지 및 스타벅스 SNS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전달하고 있는 다양한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 케어] 등록한 후에 처리가 완료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등록하신 스토어 케어가 처리 완료되면 APP 푸시를 통해 안내드리며, 처리 지연 및 요청사항 파악이 어려울 경우 또한 APP 푸시를 통해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 케어] 답변상태를 확인해보니 [확인불가]로 표시됩니다. 왜인가요?
요청하신 내용을 파트너가 점검하였으나 확인이 어렵거나 운영기준(온도, 소리크기)에 맞춰 운영 중인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 확인불가로 답변을 드리고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 케어] 왜 매장마다 선택할 수 있는 항목이 다른가요?
방문하신 매장의 운영 상황에 따라 파트너가 즉시 처리가 어려운 내용은 스토어 케어 등록 항목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1. 백화점/몰/병원 입점 매장 : 입점되어 있는 백화점/몰/병원 등의 정해진 규정에 따라 운영되기 때문에 온도, 소음, 화장실 등이 항목 등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 외부 화장실 이용 매장 : 건물 등 매장 외부에 화장실이 있는 경우 등록이 불가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스타벅스-빅스비 음성주문 서비스란,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을 별도로 설치하지 않더라도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의 지능형 어시스턴트 서비스인 빅스비를 이용하여 음성으로 간편하게 스타벅스의 메뉴를 주문 및 결제하고, 주변 주차 가능한 매장이나 Drive-Thru 매장 등 희망하는 스타벅스 매장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빅스비란 삼성전자의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음성, 터치 혹은 타이핑으로 이용할 수 있는 지능형 어시스턴트 서비스로서, 사용자의 상황과 맥락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FAQ: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