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를 통해 예약한 홀케이크가 매장에 도착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예약 후 사이렌오더 > 히스토리 화면을 통해서 예약한 홀케이크가 매장에 도착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도착 시 매장도착 알림 메세지와 APP 푸시 메시지 등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으며, 혹시라도 정상적으로 알림받지 못하셨을 경우, 수령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나만의 메뉴”는 몇 개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
음료, 푸드 및 원두/기타 카테고리 당 최대 2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나만의 메뉴를 삭제하고 싶을 경우, 'Order > 나만의 메뉴' 리스트에서 해당 메뉴의 ♥(하트) 버튼 터치하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나만의 메뉴는 무엇인가요?
나만의 메뉴란 퍼스널 옵션을 설정한 나만의 커스텀 메뉴를 의미합니다.
즐겨 찾는 커스텀 메뉴들을 미리 나만의 메뉴로 등록해 두시면 주문 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등록 방법 :
사이렌 오더의 전체메뉴화면에서 좋아하는 메뉴 선택 ->주문하기-> 하단에 있는 ♡(하트) 버튼을 터치해 나만의 메뉴를 등록해주세요.
- 삭제 방법 :
나만의 메뉴에서 삭제 할 메뉴의 ♥(하트)버튼을 터치하여 해제해주세요.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할인혜택] 스타벅스 매장에서 텀블러와 같은 다회용컵을 이용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까?
스타벅스에서는 환경보호 캠페인의 일환으로 텀블러나 다회용컵에 음료를 구매하시면 400원의 할인 또는 에코 별적립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고객서비스] 음료에 물이나 얼음을 추가로 요청해도 됩니까?
파트너는 고객님께 물과 얼음을 음료에 바로 추가해 드리거나, 별도의 머그컵에 따로 제공합니다.
※ Drive Thru 매장은 ‘Cafe Zone’에서만 물과 얼음의 추가 제공이 가능하며, 차량을 통해 이용하는 ‘Drive Zone’은 추가 제공이 불가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고객서비스] 개인 컵(텀블러) 세척 기준이 궁금합니다.
‘따뜻한 물’을 이용하여 헹구어 드리는 것이 개인 컵(텀블러) 세척 기준입니다. (아이스 전용 개인 컵일 경우, 차가운 물 또는 미온수로 헹굼)
별도의 세제 및 수세미를 이용한 추가 세척 서비스는 진행되지 않고 있으니 개인 컵 이용 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고객서비스] 개인 컵(텀블러) 세척 기준이 궁금합니다.
‘따뜻한 물’을 이용하여 헹구어 드리는 것이 개인 컵(텀블러) 세척 기준입니다. (아이스 전용 개인 컵일 경우, 차가운 물 또는 미온수로 헹굼)
별도의 세제 및 수세미를 이용한 추가 세척 서비스는 진행되지 않고 있으니 개인 컵 이용 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고객서비스] 음료 이용 시 약간의 우유 제공이 가능한가요?
스타벅스에서는 '우유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음료(아메리카노, 오늘의 커피 등)'를 주문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컨디먼트 바 내 첨가용 우유를 비치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기호에 맞게 우유 첨가를 원하시는 경우 컨디먼트 바에 비치된 우유를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비치된 우유가 없거나 다른 종류의 우유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매장 파트너에게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 Drive Thru 매장은, 'Cafe Zone'에서만 우유 추가 제공이 가능하며 차량을 통해 이용하는 'Drive Zone'의 경우에는 우유 제공이 불가합니다.
※ 추가로 제공하는 우유의 양은 최대 4OZ(118ml)입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FAQ: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