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푸드] 매장에서 구입한 푸드를 다시 데워줄 수 있나요? (재워밍 요청)
푸드는 구입 즉시 제공되고 있으며, 제공된 제품은 푸드의 보관 상태 및 위생, 맛/품질 변화 등의 사유로 재워밍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스타벅스 매장에서 캡슐 상품도 판매하나요?
네. 스타벅스 이마트&트레이더스 입점 매장 및 일부 MD 미판매 매장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스타벅스 앳홈 by 캡슐커피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용 캡슐 4종, 돌체구스토용 캡슐 4종)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와 연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단체 및 기업구매에 관한 문의는 B2B 대표메일을 통하여 접수바랍니다.
상품/카드의 경우 B2B주문사이트 관리자 유선문의가 가능합니다.
단체 및 기업구매 메일문의 : starbucksb2b@starbucks.co.kr
B2B주문사이트 유선문의(상품/카드) : 070-4139-3440 ~ 2
(12:30 ~ 13:30 제외,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음료] 블론드 운영 매장을 알고 싶어요.
매장별 사정에 따라 일부 매장에 한하여 블론드 음료가 미판매 중입니다.
블론드가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블론드 운영매장 확인방법
앱 - 매장정보 - 옵션선택 - "블론드" 체크
홈페이지 - STORE - 매장찾기 - 옵션선택 - "블론드" 체크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음료] 피지오 운영 매장을 알고 싶어요.
매장별 사정에 따라, 일부 매장에 한하여 피지오 음료가 미판매 중입니다.
피지오가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피지오 운영매장 확인방법
앱 - 매장정보 - 옵션선택 - "피지오" 체크
홈페이지 - STORE - 매장찾기 - 옵션선택 - "피지오" 체크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제품/상품] A/S 가능한가요?
A/S는 불가능하며, 원천 불량일 경우는 동일 상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구매일로 부터 1년 이내)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상품] 텀블러와 보온병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텀블러는 머그 제품보다 보온, 보냉 효과가 있으나 완전 밀폐가 되지 않으므로 1시간 이상 보온, 보냉 기능이 유지되지 않습니다. (상품마다 상이함)
보온병은 보온, 보냉력이 우수한 기능성 상품으로 최소 2시간 이상 보온, 보냉을 유지합니다. (상품마다 상이함)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단체 및 기업구매] 상품 또는 카드를 대량구매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상품/카드의 경우 B2B주문사이트를 통하여 문의, 접수, 거래 모두 가능합니다.
(단체 및 기업구매로 판매하는 상품/카드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품목과 상이합니다.)
B2B주문사이트 : https://hncb2b.co.kr/starbucksb2b/login
단체 및 기업구매 메일문의 : starbucksb2b@starbucks.co.kr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FAQ: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